르네사스, '전장용 RH850 MCU 기술' 세미나 개최한다.
르네사스, '전장용 RH850 MCU 기술' 세미나 개최한다.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8.03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23~24일 양일간, 'AUTOSAR' 플랫폼을 이용한 개발 환경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행사이미지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Renesas Electronics Corporation) 한국법인인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대표 사카이 아츠오)은 오는 8월 23일(화)~24일(수) 양일간 'RH850 MCU 기술 세미나'를 서울 강남구 GS Tower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RH850 MCU 세미나는 지난해부터 년 2회 개최되는 정기 세미나로 전장용 Renesas MCU에 관심을 가진 개발자라면 신청을 통해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MCU개발 경험이 적은 개발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실습 중심의 세미나라는 것이 타 세미나와 차별화된 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르네사스 오토모티브 기술본부 김세용 부장에 의하면, 본 세미나는 오토모티브 MCU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인 RH850시리즈의 주요기능과 최근 완성차 업계에서 요구되고 있는 AUTOSAR(AUTomotive Open System ARchitecture) 플랫폼을 이용한 개발 환경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세미나 실습 장비로 RH850/F1L Starter Kit가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에서는 Green Hills Compiler를 무상으로 대여하여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실제 개발환경과 유사한 실습환경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세미나의 신청 접수 마감일은 오는 8월 17일(수)까지이며, 세미나 특성상 실습이 병행되기 때문에 원할한 진행을 위해 현업에서 전장용 MCU를 개발하거나 관련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개발자로 40명을 정원으로 한정하고 있으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참가신청 및 상세내용은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의 특약점 또는 MCU기술 세미나 담당자 (juyoung.jung.ym@renesas.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 오토모티브 기술본부에서는 정기 기술 세미나 이외에 오토모티브 ECU 개발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방문 기술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에 있다. 

 

<전장용 RH850 MCU 기술' 세미나 프로그램>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