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Micro-Fit™ TPA 타입 1열 구조 리셉터클 출시
한국몰렉스, Micro-Fit™ TPA 타입 1열 구조 리셉터클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7.2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립 작업자들은 단자가 적절하게 체결되지 않는 한 이 TPA를 닫을 수 없다!
Micro-Fit™ TPA Single Row Receptacle 출시(사진:몰렉스)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는 하우징에 완전히 일체화된 TPA를 제공하는 Micro-Fit™ TPA 타입 1열 구조 리셉터클(Micro-Fit™ TPA Single Row Receptacle)을 오늘(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일체화된 TPA(Terminal Position Assurance: 단자 배치 확증)는 단자에 확실한 체결을 보장하며, 단자를 정확하게 위치하게 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으로 단자 리텐션 기능을 제공하게 함으로써 터미널 이탈 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 (조립 작업자들은 단자가 적절하게 체결되지 않는 한 이 TPA를 닫을 수 없다)

몰렉스의 제품 담당 매니저 존 루시 (John Luthy)는 “커넥터들이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하게 조립되면 최종 완제품의 작동을 저하시키는 단자 이탈 현상이 일어나게 된다” 라며, “이런 문제는 간헐적인 오작동이나 완벽한 제품 실패와 같은 문제를 야기시킨다"
 
이어 "Micro-Fit TPA 타입 리셉터클은 이러한 단자 이탈 현상을 현저하게 줄임으로써 최종 완제품의 불안정한 작동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한다”고 덧붙였다.

출시된 리셉터클은 기존의 Micro-Fit 3.0™ 커넥터 및 단자와 백워드로 호환되는 특징도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사들은 리셉터클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를 바꾸거나 재투자하지 않고도 이 새로운 TPA 리셉터클을 기존의 제품에 통합하는 작업을 실행할 수 있게 된다.

Micro-Fit TPA 단열 리셉터클은 가전 제품 및 생활 가전 기기에서 데이터/컴퓨팅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파워 서플라이 및 UPS)과 텔레커뮤니케이션/네트워킹 (서버, 라우터 및 스위치)뿐 아니라 자동차/화물차 (하네스, 밀봉 되지 않은 애플리케이션 및 내부 기기)에 이르기 까지 전 산업 분야에 적용된다.

한편, '1열 와이어-투-와이어' 및 '와이어-투-보드' 구성은 2~7회로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Molex의 Micro-Fit 3.0™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몰렉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한국몰렉스에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