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1열 금 도금 타입의 Pico-Clasp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출시
몰렉스, 1열 금 도금 타입의 Pico-Clasp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7.07.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신뢰성 및 내구력을 자랑하는 공간 절약형 커넥터 솔루션
1열 금 도금 타입의 Pico-Clasp 와이어-투-보드 커넥터(사진:몰렉스)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기존의 2열 금 도금 및 1열 주석 도금 버전에 이어 1열 내부 잠금형 수직 및 직각 헤더 버전의 금 도금 타입 Pico-Clasp 와이어-투-보드 커넥터를 27일 선보였다. 이 새로운 커넥터 제품은 몰렉스의 코어 1.00mm 피치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작고 좁은 설계 면적에서 설계의 유연성을 더해줌으로써 설계자의 개발을 더욱 쉽게 도와준다.

이 커넥터에는 쉬운 커넥터 체결 및 결합 유지력을 보장하는외부 포지티브 락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포지티브 내부 잠금 장치는 와이어 얽힘과 래치 파손을 방지하면서 낮은 결합 및 해제력으로 안전한 결합 유지력을 제공한다. SMT 장착이 가능하므로 조립 및 원가 비용 효율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수동 조립 공정을 줄여주는 자동화 공정에도 매우 이상적이다.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 아야 사노키 (Aya Sanoki)는 “금 도금은 뛰어난 신뢰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므로 스마트 미터, 드론, 환자 모니터 및 모바일 포스 터미널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며 “공간 절약형 내부 프릭션 잠금 기능이 특징인 이 커넥터는 2~50 회로 사이즈를 제공하며, 작동온도 범위는 -40에서 105 ºC이다.”고 말했다.

한편 금 도금 두께에 대한 추가적인 옵션도 곧 제공될 예정이다. Pico-Clasp 와이어-투-보드 커넥터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몰렉스 홈페이지 www.molex.com/link/picoclasp.html 을 방문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