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MASTERS 2016 한국 리그 그랜드 파이널 성료
에이수스, ROG MASTERS 2016 한국 리그 그랜드 파이널 성료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8.2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지역 리그 진출을 위한 한국 대표팀 선발전 최종 결선
MVP Project 팀이 우승을 거두는 순간의 현장 모습(사진:에이수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전세계 게이밍 PC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가 CS:GO 아태지역 리그로 진출하기 위한 한국 대표팀 선발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7월 31일 시작된 예선전을 거쳐 16강과 8강에 이어 최종 선발된 4개 팀이 지난 20일 비트플렉스 광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현장 중계와 함께 열띤 경합을 치렀다.

최종 선발된 4개 팀은, MVP Project, Monster KR, Tamulus와 AUTOCRACY로 MVP Project 팀이 최종 우승을, Monster KR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Tamulus와 AUTOCRACY는 3-4위 전을 치렀다. 이로써, 최종 경합을 이룬 MVP Project와 Monster KR 두 팀이 아태지역 리그에 한국 대표팀으로 참가하게 된다.

우승을 차지한 MVP Project 팀의 시상식. 좌측부터 나이스게임 TV 정진호 대표, MVP Project 팀, 에이수스 코리아 김판희 팀장 (사진:에이수스)

아태지역 리그에 참가하게 되는 두 팀은 오는 9월 12일부터 온라인 토나먼트에 참가하게 되며, 최종 리그에 오른 팀은 11월 12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파이널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번 대회의 상금은 한국 리그의 경우 총 상금 1만 달러로 역대 CS:GO 국내 경기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아태지역 전의 경우에도 총 상금 5만 달러가 지급될 예정으로 국내 게이머들에게는 매우 이례적인 기회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랜드 파이널 경기는 나이스게임 TV 유튜브 및 네이버캐스트에서 재시청이 가능하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HB0SrtNLyYowDG4CMFDwS2tStRVz766v/ 네이버캐스트: http://tvcast.naver.com/nicegametv.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