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 On/Off 기능, 내부 12V DC 팬, 노이즈 킬러 기능 등을 내장했으며
굿트윈(대표 김철한)이 글로벌 파워서플라이 제조사인 FPS(Fortron Source Power) 그룹의 FSP500-60GHC 산업용 파워서플라이 모델을 자사 브랜드인 썬더볼트(Thunderbolt)로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썬더볼트 FSP500-60GHC 제품은 FSP에서 ODM으로 출시되었으며 80Plus 및 RoHS 인증을 획득한 모델로서, 정격출력 500W 및 ATX+12V 사양을 제공하는 스위칭 파워서플라이 모델이다.
표준 ATX 12V 규격에 따라 제작되어, 안정성을 요구하는 데스크톱 PC는 물론, 해당 표준 규격을 준수하는 컴퓨터 샤시에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국제규격을 준수해 안전성이 요구되는 산업 환경에도 대응되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ATX 데스크톱 PC를 위한 파워서플라이로 쓰이면서도, 산업 현장의 요구에 따라 최적화됐다. 제조업 현장, 연구소, 서비스 센터, 교육 시설 등 여러 현장에서 컴퓨터에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책임져 준다.
리모트 On/Off 기능, 내부 12V DC 팬, 노이즈 킬러 기능 등을 내장했으며, 낮은 노이즈 및 리플 환경을 구현시켰다. 운용 환경은 섭씨 10~50도가 권장되며, 운송 시에는 섭씨 영하 20도부터 영상 80도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MTBF는 섭씨 25도 기준으로 10만 시간을 보장한다.
Tag
#N
저작권자 © 세미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