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FLEXIDOME IP 파노라믹 카메라, 2015 Red Dot Award 수상
보쉬, FLEXIDOME IP 파노라믹 카메라, 2015 Red Dot Award 수상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2.0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의 FLEXIDOME IP 파노라믹 카메라 제품군 하나의 이미지에서 360° 전경의 감시가 가능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 FLEXIDOME IP 파노라믹 카메라가 2015 Red Dot Award를 수상했다(사진제공: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제품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상’과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상이다.

1955년 처음 제정된 이래, 60년 동안 건축, 가정용 전자제품, 패션, 카메라, 생활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레드닷 디자인상에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의 FLEXIDOME IP 파노라믹 제품이 선정되었다.

파노라믹 카메라 제품군 중 가장 높은 이미지 품질을 보여주는 보쉬는 특히 이번 수상한 FLEXIDOME IP 파노라믹 7000 MP 실내형 카메라가 초당 30프레임에 12메가픽셀의 센서 해상도와 어안렌즈를 가진 제품으로 특정 구역의 전경을 180° 혹은 360°로 감시할 수 있음을 자랑한다.

실내/외 어플리케이션으로는 FLEXIDOME IP 파노라믹 5000 MP의 사용이 가능하며, 초당 15프레임에 5메가픽셀의 센서 해상도를 가진 가장 작은 360° 돔형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하나의 이미지에서 사각지대 없이 전체 전경의 감시가 가능하여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손쉬운 감시가 가능하다.

보쉬의 Video Security Client 소프트웨어와 사용시 최대 6가지의 모드로 영상 관제가 가능 하다. FLEXIDOME IP 파노라믹 7000 MP 카메라는 내장된 인공지능영상분석 기능으로 실시간 영상에서 이벤트 발생시 운영자에게 경고하여 효과적인 영상관제가 가능하며, 저장 영상에서도 손쉬운 법의학적 검색 기능을 제공 한다.

이 외에 네트워크 부하 및 저장용량을 감소시켜 이미지 품질 향상과 동시에 총 운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다이나믹 트랜스 코딩 기술을 활용하여 대역폭에 관계 없이 실시간, 재생영상 그리고 HD의 dewarp 영상을 “언제나, 어디서나” 감시할 수 있다.

FLEXIDOME IP 파노라믹 7000 MP는 보쉬의 내장된 인공지능영상분석 (Intelligent Video Analysis)를 통해서 알람을 발생하거나 저장된 녹화 영상에서 단 몇 초 만에 검색을 할 수 있다. 매타데이터를 활용하여 법의학검색이 가능하며 최대 8개의 검색필터를 조합하여 복잡한 저장 영상에서도 오탐율을 최소화하여 높은 신뢰도를 보장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