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투웨이 무전기 솔루션, 2015 안탈리아 G20 정상회의에 도입
하이테라, 투웨이 무전기 솔루션, 2015 안탈리아 G20 정상회의에 도입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5.11.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안탈리아 G20 정상회의, 하이테라 투웨이 무전기 솔루션
G20 정상회의가 지난 11월15일 터키 안탈리아에서 국제 사회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올렸다. 정상회의 개최도시 당국은 회의 성공을 담보하기 위해 하이테라(Hytera)의 맞춤형 투웨이 무전 통신 솔루션을 포함한 고도의 보안 조치를 구축했다.

‘2015 안탈리아 G20 정상회의’는 G20 정부 수반이 갖는 열 번째 연례 회의다.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데이빗 카메론(David Cameron), 앙겔라 메르켈(Angela Merkel), 블라디미르 푸틴(Vladimir Putin), 시진핑(Xi Jinping) 등 영향력이 큰 경제대국 정상이 한 자리에 모였다. 불행히도 프랑소아 올랑드(François Hollande) 프랑스 대통령은 13일 파리에서 발생한 연쇄 참극으로 인해 터키 방문을 취소했다.
 
지역 당국은 프랑스에서 발생한 테러에 대한 발 빠른 대응으로 터키 남서부 도시에 엄격한 야간 통행금지를 실시하고 정상회의가 열리고 있는 레그넘 카르야 호텔(Regnum Carya Hotel) 주변의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전문가용 모바일 무전기는 컨슈머 통신 기술 중 대체할 수 없는 탁월한 장점을 자랑한다. 투웨이 무전기는 전문 사용자에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팀원 간 및 다른 부서 간에 직관적이고 즉각적인 음성 통신을 용이하게 해준다. 하이테라의 맞춤형 통신 솔루션은 고도의 암호화가 포함돼 보안 요원들이 역사적인 정상회의 기간에 서로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하이테라의 투웨이 무전통신 솔루션은 안탈리아 정상 회담 외에 다수 국제 컨퍼런스와 행사에 구축된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