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2016 채널 파트너 서밋에서 APAC 지역 우수 파트너 선정
지브라, 2016 채널 파트너 서밋에서 APAC 지역 우수 파트너 선정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4.1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서 APAC 2016 채널 파트너 서밋 개최, 우수 채널 파트너 시상식 진행
지브라 채널파트너서밋2016 우수 채널 파트너 시상식 수상자들(사진:지브라)

고객의 인력, 자산, 거래에 대한 비즈니스 운영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그랜드 하얏트 호텔 인천에서 중국, 일본, 싱가포트,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지역(APAC)의 2016 채널 파트너 서밋을 개최하고, 우수 채널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우수 파트너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은 지역 파트너들의 성공과 공헌, 혁신, 시장과 채널 에코시스템 전문성 등에 대해 지브라의 감사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략적 성과, 비즈니스 성과, 서비스 우수성 등의 평가 항목에 따라 8개 부문에 걸쳐 APAC 지역 수상자들을 발표했으며, 선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수 총판상: 디지털 차이나 테크놀로지(Digital China Technology Co., Ltd) , 탑 리셀러 부문 우수상: 후지쯔 오스트레일리아(Fujitsu Australia), 바코드 인디아 리미티드(Bar Code India Limited), 무선 부문 우수 리셀러상: 베이징 챠오롱한진 디지털 & 테크놀로지(Beijing Chaolonghanjin Digital & Technology Ltd), 카드 부문 우수 리셀러상: 오토아이디 시스템즈 (AutoID Systems (India) Pvt. Ltd)

전략 성과 부문 우수상: 토요 덴소(Toyo Denso Co., Ltd.), 우수 ISV상: 욘요우 그룹(YonYou Group), 서비스 부문 우수 리셀러상: 후지쯔 오스트레일리아(Fujitsu Australia)
경쟁력 부문 우수상: 더 크레스트 코퍼레이션 코리아(舊 버텍스 글로벌), 파워콤프 디스트리뷰션(Powercomp Distribution)

한편, 지브라는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파트너커넥트(PartnerConnect)를 발표했다. 파트너커텍트는 모토로라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인수 이후 각기 유지해오던 지브라의 채널 프로그램를 통합, 대체하는 것으로, 고객과 시장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총판과 ISV, 리셀러 등을 지원하고 지브라의 포괄적인 채널 에코시스템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파트너커넥트는 솔루션 파트너 트랙을 통한 엔터프라이즈 자산 인텔리전스(Enterprise Asset Intelligence) 카테고리를 선도하고자 하는 지브라의 비전에 부합한다. 또한, 파트너커넥트는 고객 니즈 만족을 위한 가시성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있어 솔루션 파트너들의 공헌 및 성과를 보상하기 위해 경쟁적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트너커넥트는 카드 프린터, 프린터 엔진, RFID, 소모품, 무선네트워크 등 다섯 개 제품군의 특성화를 통한 기술 전문성 개발을 위해 투자한 리셀러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파트너커넥트는 파트너가 지브라의 제품 포트폴리오 대부분을 취급할 수 있도록 권한을 강화한다. 파트너들은 엔드유저에게 완전한 솔루션의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 그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된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글로벌 채널 전략.프로그램.운영 사업부 부사장인 빌 케이트(Bill Cate)는 “새로운 파트너커넥트 프로그램은 다양한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들과 가치를 고려하는 동시에 모든 비즈니스 영역에 걸친 지브라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궁극적으로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운영에 적합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지브라는 새로운 세일즈 기회와 통합 솔루션, 그들의 고객을 위한 솔루션들을 찾는 채널 파트너들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파트너십을 보다 굳건히 할 수 있도록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APAC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라이언 고(Ryan Goh)는 “채널 파트너들은 지브라에 있어 핵심적인 자산이다. 특히 APAC 지역과 같이 국가마다 시장이 다양하고 거대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지브라로 하여금 시장이 요구하는 바를 더 잘 이해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고, 동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막대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지브라는 이들 파트너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있으며, 파트너들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궁극적으로 그들 자신의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게 해주는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에 보답하고자 노력한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