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드래곤힐스파, 수험생 무료 이벤트 실시
용산 드래곤힐스파, 수험생 무료 이벤트 실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5.11.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스트레스 ZERO, 입장료 ZERO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수험생은 물론이고 가족들도 함께 마음을 졸이게 된다. 가뜩이나 쌀쌀해진 날씨에 정신력까지 흔들릴까 이만저만 걱정이 아니다. 이럴 때 어울리는 말은 ‘열심히 공부한 당신, 마음껏 누려라’가 아닐까.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는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입장료가 무료다.

매년 수험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고3 수험생들이 대거 몰려오는 것을 보면 수험생들에게 스트레스를 풀 공간이 절실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하고 싶은 것도, 먹고 싶은 것도 얼마나 많았을까. 용산 드래곤힐스파는 따스한 어머니의 품처럼 수험생들을 포용한다. ‘도심 속 힐링 파라다이스’라는 슬로건처럼 수험생들이 마음껏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녹여줄 다양한 테마의 찜질방,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야외온천수영장, 그리고 각종 오락시설과 스파, 먹거리까지 힐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 총망라되어 있다.

드래곤힐스파는 고3 수험생들이 수능 스트레스를 날리고 더 큰 미래를 위해 힘찬 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바람으로 매년 행사를 열고 있다.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라면 누구나 입구에서 수험표를 보여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 드래곤힐스파 내 드래곤 휘트니스에서는 체력이 중요한 공부하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2개월에 150,000원이라는 파격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1번 출구 1분 거리, 신용산역 3번 출구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간 입장 시 5시간 무료 주차, 심야 입장 시 익일 오전 11시까지 무료 주차 혜택이 주어진다. 수험생과 부모님이 함께 피로를 푸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