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제네시스 퓨어클라우드로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 확대
마이리얼트립, 제네시스 퓨어클라우드로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 확대
  • 권현주 기자
  • 승인 2018.12.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채널 고객 여정 데이터를 활용하여 보다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제네시스 퓨어클라우드 영상캡처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제네시스(Genesys)는 국내 최대 자유여행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자사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퓨어클라우드를 도입하였다고 13일 발표했다.

국내 최대 자유 여행 플랫폼을 제공하는 마이리얼트립은 올해 월거래 130억 원을 돌파하며 비즈니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 접점 채널을 확장 및 통합하여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보다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퓨어클라우드를 도입했다.

퓨어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약 3주라는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를 오픈할 수 있었다. 이번 프로젝트로 컨택센터 솔루션과CRM을 안정적으로 통합하여 상담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백오피스 직원과 컨택 센터 간의 유기적인 업무 연계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운영 효율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래는 제니시스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PureCloud 소개영상)

올해 초 한국에서 서비스가 시작된 퓨어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기반의 올인원 고객 인게이지먼트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서 높은 유연성과 강력한 기능들을 제공해 기업들이 점점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컨택센터 구축에 대한 초기 투자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이나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비용 효율적으로 단 며칠 만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퓨어클라우드 도입으로 옴니 채널 고객 여정을 파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를 활용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개인 맞춤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제네시스 코리아를 총괄하는 폴 리치는 “퓨어클라우드는 빠른 시간 내에 쉽게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마이리얼트립과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들이 성장에 맞추어 유연하게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 퓨어클라우드는 전년 대비 세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500개 이상의 고객과 계약을 체결하면서 다양한 규모의 고객사를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