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핏, 현존하는 가장 다양한 기능의 활동 측정기 ‘레이’ 출시
미스핏, 현존하는 가장 다양한 기능의 활동 측정기 ‘레이’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1.0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멀티컬러 LED 빛을 통해 레이는 비활동 설정, 문자, 통화 알림, 무음 알람 등을 제공
미스핏 레이(Ray) (사진제공: Misfit, Inc.)

미스핏(Misfit)이 오늘 앞선 디자인의 웨어러블 라인에 추가된 최신상품인 미스핏 레이 활동 및 수면 측정기(Misfit Ray Fitness and Sleep Monitor)를 출시했다. 또한 "레이(Ray)는 해체적이고 모듈화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금껏 출시된 것 중 가장 다양한 기능의 활동 측정기임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직경 12mm, 길이 38mm인 레이는 날씬한 모양과 깔끔한 라인으로 다른 웨어러블과는 다른 독특함을 드러낸다. 고도로 맞춤화된 원통형의 알루미늄 바디는 미스핏 밴드 또는 취향에 맞는 액세서리를 사용해 손목이나 목에 착용할 수 있다.

레이는 시계, 팔찌, 고급 액세서리를 대신한다. 기본적이고 교체도 가능한 디자인 덕분에 개인 취향에 따른 변화가 용이하다. 레이는 우아하거나 스포티할 수도 있고 관능적이거나 대담할 수 있고, 눈에 띄거나 가려질 수도 있다.

레이는 초소형이지만 강력한 기능들을 숨기고 있다. 3차원가속도센서를 장착해 활동 및 수면을 측정하고, 미스핏 샤인2(Misfit Shine 2)와 같이 사용자의 미세한 피드백을 감지하는 진동모터를 포함한다.

미스핏 레이(Ray)착용 모습 (사진제공: Misfit, Inc.)

하나의 멀티컬러 LED 빛을 통해 레이는 비활동 설정, 문자, 통화 알림, 무음 알람 등을 제공한다. 미스핏의 다른 웨어러블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레이는 충전이 필요 없고(사용자가 교체할 수 있는 배터리는 6개월까지 사용 가능) 50m까지 방수된다.

미스핏 레이는 웨어러블을 통해 원격으로 주변의 세상과 연결되는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경험을 제공하는 미스핏 링크(Misfit Link)와 호환된다. 친구들과 소통하고 불을 켜고 음악을 바꾸는 등 몇 번 두드리는 것만으로 수많은 기능을 수행한다.

팀 골닉(Tim Golnik) 미스핏 제품 및 디자인 부사장은 “우리는 레이가 사용자의 가장 소중한 액세서리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레이의 디자인은 웨어러블의 중요한 성능만을 모든 최고의 결정체로 스타일의 가능성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레이는 로즈골드(Rose Gold)와 카본 블랙(Carbon Black)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현재 misfit.com에서 선주문 가능하며 가격이 99.99달러부터 시작되는 미스핏 레이는 2016년 봄부터 전세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