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솔루션, 소기업에 최적화된 경영혁신 무료교육 개최
큐솔루션, 소기업에 최적화된 경영혁신 무료교육 개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1.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인 Q-RIP를 소개하고 혁신활동 도입을 위한 동기 부여

경영컨설팅 업체인 ㈜

경영전략수립(분석도구) 큐솔루션 홈페이지 캡처

(대표이사 김병천)은 1월 22일(금)에 가산디지털단지의 대성디폴리스 세미나룸에서 ‘소기업에 최적화된 경영혁신 입문 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솔루션 김병천 대표이사는 “기업 내/외부 환경을 둘러싼 리스크는 갈수록 증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기업들은 인력, 시간 등 자원 부족으로 가벼운 도입 수준의 경영혁신 활동마저 시작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 급격한 환경변화에 혁신활동을 통해 적응하지 못하면 결국 남는 것은 시장에서의 퇴출뿐”이라며 “이번 교육은 소기업에 최적화된 ㈜큐솔루션의 신속혁신 프로그램인 Q-RIP를 소개하고 혁신활동 도입을 위한 동기 부여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큐솔루션이 2014년부터 2년 동안 체계화하여 정립한 Q-RIP는 국내 소기업의 열악한 경영 현실을 충분히 반영하여 개발된 신속혁신 프로그램이다. Q-RIP는 경영수준 진단, 가치체계 수립/전파, 혁신 인프라 구축, Biz-Planning, 혁신 습관화의 5가지 실행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주)큐솔루션의 김병천 대표이사는 “경영혁신이 가장 필요한 기업들은 정작 소기업인데도 대부분의 소기업 CEO들은 변화의 필요성은 공감하면서도 실제 혁신활동의 도입과 실행은 굉장히 부담스러워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혁신활동을 쉽고 가볍게 시작할 수 있다는 인식전환과 이를 위한 동기부여가 최우선”이라고 밝혔다.

본 무료교육 참가는 1월 20일까지 (주)큐솔루션 컨설팅 사업부(070-4808-1838)로 신청하여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정기적인 반복 개최를 통해 소기업 CEO의 혁신의지 고취 및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