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단 한 줄 코드없이 가상현실(VR) 웹 사이트 구축 한다.
누구나 단 한 줄 코드없이 가상현실(VR) 웹 사이트 구축 한다.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8.01.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oublX Beta'강력한 온라인 플랫폼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새로운 유형의 기술
이미지:더블 XVR 홈페이지 캡쳐

업계 최초의 강력한 가상현실(VR) 웹 사이트 제작 플랫폼이 발표됐다. 가상현실(VR) 웹 사이트 제작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설치가 필요없고 앱(APP) 설치가 필요없는 강력한 편집기를 포함한 플랫폼 'DoublX Beta'는 드래그 앤 드롭(Drag-and-drop, 끌어서 놓기) 방식으로 누구나 VR 웹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기술이다.

이스라엘 더블 XVR(Double XVR Ltd)社는 크롬(Chrome)이나 사파리(Safari)와 같은 일반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독창적인 랜더러(RENDERER/DoublX 지적 소유권)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손쉽게 VR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인 'DoublX Beta'를 1일 발표했다.

DoublX는 사용하면 제작자, 디자이너 및 VR 카메라 소유자가 수백 가지 옵션과 웹 사이트 구성 요소가 있는 드래그 앤 드롭 편집기를 사용해 사용자는 VR 비디오 및 사진을 업로드하고, VR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호스트하고, 게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호텔 또는 박물관 둘러보기 등을 아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DoublX는 맞춤형 스킨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는 회사 및 브랜드를 위해 화이트 라벨(White-Label)솔루션을 제공하며, 제품과의 통합이 쉬우며 언제든지 필요에 맞게 개방되어 있으며, 3차원 영상(스테레오스코픽, STEREOSCOPIC), 이미지, 비디오, Top-Bottom, Upside-Down 및 기타 미디어 유형을 지원한다.(제작 관련 사이트: https://www.doublx.com)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