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퍼시스 국제 파트너 컨퍼런스’ 성공적 마무리
‘2017 퍼시스 국제 파트너 컨퍼런스’ 성공적 마무리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7.12.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개국 50여명 파트너 초청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
행사후 기념사진(사진:퍼시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세계 각국 파트너를 국내 본사로 초청해 지난 달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2017 퍼시스 국제 파트너 콘퍼런스(Fursys International Partners Conference, FIPC)’를 진행했다.

퍼시스 국제 파트너 컨퍼런스(FIPC)는 딜러로 활동하는 해외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변화 및 발전하는 퍼시스의 인프라를 소개하고 내년도 영업 정책과 브랜드 방향성을 공유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23개국 50여명의 해외 파트너와 퍼시스 본사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안성 및 평택 제조 공장과 더불어 올해 새롭게 오픈한 광화문 센터 및 본사 쇼룸 투어가 진행돼 사무가구 업계에서 퍼시스가 선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무환경 컨설팅 사례를 발표했다.

내용으로는 ‘사무환경 트렌드 세미나’, 국내 유수의 주목할 만한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아웃스탠딩(Outstanding) 프로젝트’, 각 국가 파트너들의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파트너간 시장 이해도를 높이는 ‘케이스 스터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퍼시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퍼시스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며 멤버십을 강화하고 퍼시스에 대한 해외 파트너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었다며, 국내 사무환경 트렌드를 선도하는 퍼시스가 오랜 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사무환경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