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SAP 플랫폼 지원 서비스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 선정
슈페리어, SAP 플랫폼 지원 서비스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 선정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7.09.1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ECC 6 시스템 및 SAP의 의류 및 신발 솔루션(AFS) 모듈에 대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슈페리어 유니폼 그룹이 SAP 플랫폼 지원 서비스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정(사진:리미니 스트리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의 독립적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가 미국의 유니폼 제조기업인 슈페리어 유니폼 그룹(Superior Uniform Group)이 의 SAP ECC 6 시스템 및 SAP의 의류 및 신발 솔루션(AFS) 모듈에 대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라고 11일(현지시각) 발표했다.

슈페리어 유니폼은 지난 20여년 동안 SAP를 운용해왔고, 그간 개발한 맞춤형 시스템에 대해서 기존 벤더의 지원은 충분치 못했다. 향후 리미니 스트리트로 교체함에 따라 상당한 비용절감 효과와 더불어 추가비용 없는 고객 맞춤형(customization) 서비스 등 보다 광범위한 지원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한 앞으로 최소 15년 간 추가 업그레이드 없이도 안정적인 SAP 환경을 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슈페리어 유니폼은 SAP의 S/4HANA용 패션 매니지먼트 솔루션(Fashion Management Solution, FMS) 보다 현재 이용 중인 맞춤형 AFS만큼 기존 SAP 환경이 이미 안정적이고 성숙되어 있어 전환하지 않고 SAP ERP를 유지하기로 한 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서비스 모델을 검토해 보았고, AFS를 이용 중인 업체에 만족도 조사를 하기도 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다른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슈페리어 유니폼도 문제 발생시 매일 24시간 대기 중인 전문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아 즉시 해결할 수 있으며, 리미니 스트리트의 서포트 엔지니어는 SAP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분야에서 평균 15년 이상의 경험으로 중대한 이슈에 대해서도 15분 이내로 해결하는 품질보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