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전송 솔루션 InnoEX로 웹 업무 환경 위한 전송 속도 강화 나서
고속 전송 솔루션 InnoEX로 웹 업무 환경 위한 전송 속도 강화 나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5.12.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전송을 도울 수 있는 기업용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을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 (사진제공: 이노릭스)

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 InnoEX와 함께 기업의 비즈니스 업무 환경을 위한 전송 속도 강화에 나섰다.

InnoEX는 CPU 코어를 안정적으로 활용한 고속 압축 기술을 적용하여,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별도의 압축 없이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이다. InnoEX는 8.0버전 출시 이후, 대량의 텍스트 파일을 원본 대비 20분의 1 이하로 축소할 수 있을 정도로 전송 속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동영상,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식의 대용량 파일들을 멀티 브라우저/플랫폼에서 고속 전송할 수 있다.

이노릭스는 InnoEX는 업무 환경에 구축된 대역폭과 스토리지의 영향을 받는 기존의 전송 시스템과는 그 시작점부터 다르다며 전송 거리와 스토리지에 영향 없이 문서, 동영상,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식의 대용량 파일들을 멀티 브라우저/플랫폼에서 고속 전송할 수 있어, 기업의 업무 환경 구축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InnoEX는 대용량 전송 안정성 향상, 고속 암/복호화 내장 대기시간 단축,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 내역의 기록/추적, 스마트폰 전송상황 모니터 등의 강력한 기능들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InnoEX는 현존하는 모든 파일전송 프로세스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보유한 솔루션으로 등극한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큰 파급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빅데이터 축적할 수 있는 통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면서, 더욱 빠르고 정확한 전송을 도울 수 있는 기업용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을 적극 적용하고 있다”며 “자사의 솔루션이 앞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간 대규모 프로젝트에도 적극 활용되어, 기업들의 국제적인 전문 인프라 구현을 향한 매개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