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기협, '지식재산 부국으로의길, 기업에 묻다' IP Summit Conference 개최

10일, LG화학 김명환 대표 ‘LG화학 전기자동차용 전지기술의 현재와 미래’ 등의 주제로

2016-05-05     박현진 기자

획기적인 기술의 진보가 과거 전혀 경험하지 못한 급진적인 속도로 이루어지면서 새로운 산업이 부상하고 있다. 글로벌 혁신기업들은 연구개발, M&A 등을 통해 지식자산을 확보하여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불확실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회장 박용현)은‘제2차 국가지식재산기본게획(2017-2021)’수립과 궤를 같이하여 제2차 ‘IP Summit Conference’ 를 오는 10일(화) 14:00~17:00 벨레상스 서울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국가지식재산위원회 구자열 위원장의 개회사로 시작하여 2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세션 1 에서는 김종갑 지멘스코리아 대표가 ‘가상-현실 융합을 통한 산업 고도화’ 이어 LG화학의 김명환 대표가 ‘LG화학 전기자동차용 전지기술의 현재와 미래’등의 주제로 발표된다.

세션 2 에서는 이관순 한미약품 대표가 ‘신약 개발을 통한 글로벌 시장진출’ 을 주제로 최창훈 삼성바이오에피스 전무의 ‘바이오시밀러 산업 및 차별화전략’ 등의 주베로 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며, 더 자세한 컨퍼런스 내용 및 참가문의는 협회 송현주 과장(02-34-60-9135) 또는 이메일 techinno@koita.or.kr으로 하면된다.

 

컨퍼런스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