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스파르탄-7 FPGA 생산 개시
자일링스, 스파르탄-7 FPGA 생산 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7.06.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한 I/O 집약형 디바이스 이용 가능 및 비바도 디자인 수트에서 지원
스파르탄(Spartan) -7 FPGA 제품군(사진:자일링스)

자일링스(한국 지사장 안흥식)는 스파르탄(Spartan) -7 FPGA 제품군의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하다고 27일 밝혔다. 자일링스의 비용 최적화된 포트폴리오의 핵심인 이 디바이스 제품군은 저비용 및 저전력을 제공함으로써 비용에 민감한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업계 최고의 와트 당 성능을 갖춘 커넥티비티를 위해 I/O가 최적화되었으며, 소형 폼팩터 패키지로 제공되는 스파르탄-7 FPGA는 상용 디바이스에서 -40°~+125°C의 넓은 온도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스파르탄-7 제품군은 자일링스 32bit 마이크로블레이즈(MicroBlaze)™ 소프트 프로세서 IP를 사용해 이전 세대보다 50% 더높은 임베디드 성능으로 저비용 입력점에서 향상된 프로세서 확장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파르탄-7 디바이스는 AES-256 비트스트림 암호 해제, SHA-256 비트스트림 인증, 온칩 eFUSE 키 스토리지를 포함한 레이어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파르탄 FPGA 기반의 설계는 비바도 디자인 수트(Vivado Design Suite)를 이용해 사용자에게 훨씬 더 많은 생산성 이점을 제공한다. 모든 스파르탄-7 FPGA는 비바도 HL 디자인 및 시스템 에디션 뿐만 아니라 비바도 HL WebPACK™ 에디션에 의해 무료로 지원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