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 제1회 한국외대 창업캠프 성황리 개최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 제1회 한국외대 창업캠프 성황리 개최
  • 김현우 기자
  • 승인 2015.11.0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대 창업캠프 개최, 한국외국어대 학생들 창업 열기로 후끈
한국외국어대학교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전종근)는 지난 달 2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미션을 거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31일 토요일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2015 제1회 한국외대 창업캠프’를 개최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지난 달 2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미션을 거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31일 토요일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2015 제1회 한국외대 창업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 오전에는 △나의 브랜드 △리더가치관 △스타트업그램 △브레인스토밍 및 비즈니스 컨셉 교육이, 오후에는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안내교육 △사업타당성분석 및 비즈니스구체화 △비즈니스 멘토링 △성과발표 및 평가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전공의 대학생들의 팀을 이루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전종근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장은 “최근 학생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는데, 이번 한국외대 창업캠프는 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체화 해보는데 특히 도움이 되는 교육이다.”라고 말했다.

Best Innovative Award는 어벤져서팀의 김소원(경영학과, 14)학생, 김민지(스페인어통번역학과, 12)학생, 유형우(산업경영공학과, 11)학생, 임진경(산업경영공학과, 15)학생, 서준식(영어학과, 11)학생, 황찬웅(언론정보학과, 11)학생이 수여했고, Best Creative Award는 회목팀의 김지엽(몽골어과, 13)학생, 송성호(영어통번역학과, 11)학생, 안정아(영어통번역학부, 15)학생, 오승재(헝가리어과, 15)학생, 천지우(EICC, 15)학생에게 수여되었다.

이번 캠프 운영을 맡은 한국교육경영연구원의 이동환 원장은 “다양한 전공을 하는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사업성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나왔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양 캠퍼스 학생들의 창업 열기가 뜨거웠다.”고 하며 “교육 이후에도 창업 멘토링 등 후속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