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컴퓨텍스 2017에서 '인텔®컴퓨트 카드' 선보여
인텔, 컴퓨텍스 2017에서 '인텔®컴퓨트 카드' 선보여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5.30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퍼런스 디자인 및 가이드를 담은 컴퓨트 카드디바이스 디자인 키트를 선보였다
컴퓨트 카드(사진:인텔)

올해 CES에서 인텔은 디바이스의 컴퓨팅 방식과 연결성을 변화시킬 모듈형 플랫폼 - 인텔® 컴퓨트 카드(인텔® Compute Card)를 선보였었다. 이번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 글로벌 ICT 전시회 '컴퓨텍스 2017(COMPUTEX TAIPEI 2017)'에서 인텔은 파트너들과 함께 컴퓨트 카드를 활용하여 개발 중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인텔 인텔®컴퓨트 카드 파트너

이번에 선보인 제품에는 노트북, 태블릿, 디지털 사이니지, POS, 올인원 PC, 지능형 칠판 등이 포함되며, 전시에 참여하는 인텔의 파트너 사들은 콘텍(Contect), ECS, 팍스콘(Foxconn), LG 디스플레이, 모비츠 일렉트로닉스(MoBits Electronics), 넥스독(NexDock), 샤프, 세네카(Seneca), 스마트 테크놀로지(SMART Technologies) 등이 있으며 델, HP, 레노버는 현재 제품을 개발 중에 있다.

인텔 컴퓨트 카드는 2017년 8월 판매될 예정으로 4가지 SKU로 판매될 상세 내역

인텔은 컴퓨트 카드와 더불어 개발자들이 인텔 컴퓨트 카드를 활용하여 제품을 만들 때 필요한 정보와 레퍼런스 디자인 및 가이드를 담은 컴퓨트 카드디바이스 디자인 키트를 선보였다. 본 키트는 인텔 클래시파이드 디자인 정보(Classified Design Information (CDI)) 포털을 통해 정보 공개 금지 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레퍼런스 가이드의 경우 고객이 요청할 경우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전체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el.com/ComputeCard 를 참조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