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TP WEBZINE, 제12회 웹어워드코리아 웹진 부문 최우수상 수상
IITP WEBZINE, 제12회 웹어워드코리아 웹진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5.12.1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ICT R&D 정책 및 사업 등 정보 전달 효과 극대화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센터장 이상홍, 이하 IITP)는 12월 17일(목), 서울 롯데호텔(잠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웹어워드코리아’ 웹진 분야에서 IITP 웹진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ITP 웹진은 다양한 ICT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다소 어렵고 난해한 ICT 정보들을 고객들이 필요한 내용으로 쉽게 접근하도록 만든 것이 강점으로 부각되어, 올해 7월 창간한 새내기 웹진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IITP 대외협력팀 박준범 팀장이 웹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IITP 박준범 팀장은 “우리 웹진은 내·외부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매개체로 이를 통해 국민행복을 실현하는 ICT R&D 혁신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 말했다. 내년에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IITP 웹진을 볼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도 구축할 계획이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 과학부가 후원한다. 2004년부터 진행되는 본 행사는 가장 혁신적 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자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68개 분야 706개 업체가 참여해 총 504개의 웹사이트가 등 록해 경합을 벌였다. 또한, 평가위원단의 예선, 본선평가, 최고평가 위원단의 결선평가를 거쳐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등 열띤 경 쟁의 장을 연출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