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세계 최초의 디지털 분배 트랜스포머 출시
ABB, 세계 최초의 디지털 분배 트랜스포머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7.03.21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B Ability™ 기반의 지능형 변압기는 신뢰성을 높이고 비용을 최적화
이미지:ABB

ABB는 텍사스 주 휴스턴에 위치한 ABB 고객 월드 (ABB Customer World) 행사에서 세계 최초로 디지털 분배 트랜스포머(digital distribution transformer)를 출시한다고 지난 14일 발표했다. ABB의 새로운  트랜스포머에 통합된 감지 및 모니터링 기술은 신뢰성을 극대화 하고 작동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최적화하며,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참고) TXpert™: 변압기의 작동을 감시하기 위한 센서, 통신 모듈 및 변압기의 작동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소프트웨어 

TXpert™(사진:ABB)

이 최신 혁신은 클라우드 컴퓨팅 및 연결된 장치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용 가능한 데이터를 생성하는 ABB 어빌리티(Ability™) 디지털 제품을 기반으로 센서에서 수집된 성능 데이터는 변압기 내에서 저장 및 분석되어 작동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이를 통해 변압기의 운영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전체 수명주기 동안 자산 관리를 지원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된 유틸리티, 산업 및 설비를 데이터 센터와 같이 제공 할 수 있다. 여기에는 유지 보수 스케줄링, 시스템 성능 최적화 및 계획된 자산 교체와 같은 활동이 포함된다.

전력망은 공급과 수요면에서 전례없는 변화를 겪고 있으며, 재생 에너지의 유입과 데이터 센터 및 전기 자동차와 같은 새로운 수요로드(new demand loads)를 비롯한 많은 새롭고 분산 된 에너지원이 보다 유연한 그리드를 요구함으로써 더 큰 디지털화 및 자동화를 필요로 하며, 통신 할 수 있는 지능형 제품은 정보 및 운영 기술의 융합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TXpert™는 최첨단 센서, 모니터링 플랫폼 및 ABB의 깊은 도메인 지식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도구를 포함하는 ABB의 Transformer Intelligence™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변압기 성능을 향상시키고 예측 가능성을 향상 시키며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