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11월 3일부터 열리는 제17회 중국국제공업박람회 참가
ZMDI, 11월 3일부터 열리는 제17회 중국국제공업박람회 참가
  • 김현우 기자
  • 승인 2015.11.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MDI는 전력 관리, 센서, 배터리 관리, 자동차용 ASIC(주문형반도체) 및 산업용 ASSP등
글로벌 반도체 기업 ZMD AG (ZMDI)가 중국 AS-i협회(Actuator Senser Interface China Association)와 파트너십을 맺고 2015 중국국제공업박람회(CIF)에 참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중국 최대 제조업 박람회로 평가 받는 CIF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시회 시설인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4년 행사 때83개국 14만 1,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기도 했던 CIF는 세계적인 제조업 관련 행사이다. ZMID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수상 경력을 보유한 글로벌 반도체 기업으로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올해 행사 주제인 ‘혁신으로 주도하고 지식으로 변화하며 환경 친화적 개발’은 ZMDI의 사업 목표의 핵심인 ‘기술 발전과 연계된 환경 인식’과 맞닿아 있다. ZMDI는 전력 관리, 센서, 배터리 관리, 자동차용 ASIC(주문형반도체) 및 산업용 ASSP(특정용도표준제품)에 쓰이는 고성능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 개발업체로서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을 생산하고 있다. 5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ZMDI는 중국 AS-i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해 행사에 참가한다.(부스번호: E120, Hall 6.1)

중국 AS-i 협회는 산업 네트워크용 AS인터페이스(AS-i) 표준을 지원하는데, 이 네트워크는 공장 자동화에 쓰이는 액추에이터, 센서 및 스위치 등의 현장기기의 손쉬운 연결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ZMDI는 동일한 2선식 비차폐 케이블로 전력과 데이터를 전송하는 ASI4U, SAP5 AS-i 저레벨 필드버스 인터페이스처럼AS-i 표준을 지원하는 첨단 제품을 공급한다.

ZMDI 중국지사의 기술 영업 매니저인 에디 호는 “올해 초 국무원은 제조업 육성을 위한 중국제조 2025 전략을 발표했다. 이 전략은 중국의 모든 제조업 분야를 하나의 핵심 콘셉트, 즉 ‘지식형 제조업’으로 포괄한다는 계획을 담고 있다”면서 “ZMDI는 고객사들이 당국의 이러한 전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제품 기능을 강화하는 것을 지원한다. CIF 2015는 아시아 역내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우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시연하고 기술적 기능을 공유하는 훌륭한 자리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CIIF(중국국제공업박람회)

중국국제공업박람회는 중국의 7개 정부부처와 상하이 당국, 중국기계공업연합이 공동으로 만든 행사로 국내 대표적 장비제조 업체인 Best & Lansheng International이 주관하는데, 매년 11월 첫째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리고 있다. 1999년 첫 행사를 가진 CIIS는 전문화, 시장화, 국제화, 브랜딩 전략 도입을 통해 국제 산업 브랜드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중국 전시회로 자리잡았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iif-expo.com,http://ias.ciif-expo.com/list.php?catid=1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수상 경력을 가진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차와 모바일을 포함하는 다중 센싱, 전력 관리, 모터 제어, 배터리 관리 및 기타 산업용 특정 용도 표준제품(ASSP)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ZMDI는 50년 넘게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ZMDI는 직접 고객에게 서비스할 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미국에 소재하고 있는 글로벌 판매 파트너를 통해서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