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코리아 라이브'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코리아 라이브'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2.0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Azure, IaaS·PaaS·SaaS 및 하이브리드까지 아우르는 포괄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행사이미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월 21일 코엑스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코리아 라이브(Microsoft Azure Korea Live)'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위의 클라우드(The Cloud above clouds)” 를 주제로 개최된다.

또한 기존 클라우드에서 머신러닝, 인공지능(AI) 등으로 더욱 확장된 차세대 솔루션으로서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의 다양한 활용 방안과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유세프 칼리디(Yousef Khalidi) 수석 부사장의 키노트에서 IaaS, PaaS, SaaS 전체를 포괄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전략과 하이브리드 기술을 소개한다. 더불어 애저 아키텍처의 이해 및 마이크로소프트의 머신러닝과 인공지능(AI), 오픈소스 솔루션 소개까지 총 10가지 주제로 다양한 트랙을 선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내고 있는 국내 기업들의 사례도 소개된다. 이와 더불어 전시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IaaS, PaaS, SaaS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16개의 파트너사들의 애저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한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가트너가 평가하는 IaaS, PaaS 및 SaaS 클라우드 모든 영역에서 리더로 평가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퍼블릭, 하이브리드, 온프레미스 등 다방면에 걸친 기술 지원을 통해 IoT(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머신러닝, 빅데이터 등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포괄적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로 기업들은 원하는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분기의 경우 글로벌 애저 매출이 93% 상승하며 클라우드 부문의 강력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등록페이지(https://aka.ms/azu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