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네트워크, LPWAN(저전력광역통신망) 컨퍼런스 파리 2017
IoT 네트워크, LPWAN(저전력광역통신망) 컨퍼런스 파리 2017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7.02.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1~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
행사이미지

지난해 제1회 컨퍼런스의 성공을 바탕으로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호텔 파리 메리어트 리브고쉬(Hotel Marriott Paris Rive Gauche)에서 개최되는 이번 저전력광역통신망 컨퍼런스(LPWAN Conference Paris 2017)에서는 새롭게 부상할 것으로 전망되는 저전력광역통신망의 관련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인다.

컨퍼런스에서는 각종 솔루션을 기술면에서 비교하는 세션과 함께 비지니스 모델에 초점을 맞춘 세션 등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지난 이벤트를 웃도는 수의 기업이 참가할 전망이며, LPWAN의 향후 발전을 위한 제안도 소개된다.

제1회 컨퍼런스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 LPWAN의 현황, 현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LPWAN 기술의 가능성, 통신 업계 주요 기업의 대응 등과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경험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특히 LPWAN에 관련된 IoT 대응 클라우드 플랫폼의 전략 등 'IoT 대응 클라우드 플랫폼 및 포지셔닝' 등에 관한 새로운 세션도 추가된다.

첫날인 21일 오전에는 LoRa Alliance의, 오후에는 3GPP의 각 TUTORIAL이 예정돼 있으며, 22일 컨퍼런스 1일차(바로가기) 23일 컨퍼런스 2일차(바로가기) 각 세션으로 이어진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