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A, IoT 플랫폼 솔루션 데이 2016 개최
KEA, IoT 플랫폼 솔루션 데이 2016 개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6.12.1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홍성대 교수의 'IoT 시대! 기업은 어떠한 플랫폼 전략을 선택해야 하는가?' 등의
행사이미지(사진:KEA, 편집:본지)

현재, 모든 생태계는 IoT플랫폼 중심으로 편재 중이며, 기업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미래 사업전략을 수립해야 할 시기인 것이다. 최근 가트너는 미래 핵심기술 트랜드로 'IoT 플랫폼'을 내세우며, '기술인프라(Technical infrastructure)에서 실행자(eciosystem-enabler)로 변모(shift)하는 IoT플랫폼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토대가 된다'고 업급하기도 했다.

한국전자산업업진흥회(회장 권오현 이하, KEA)는 이처럼 'IoT 플랫폼'이 중요시 되는 시점에 대표적인 국내 IoT플랫폼을 중심으로 'IoT 플랫폼 솔루션 데이 2016'를 오는 22일(목) 상암동 전자회관 12층에서 개최한다.

프로그램

국내 IoT플랫폼을 원스톱으로 살펴보고, IoT시대에 기업의 사업계획, 기술개발, 마케팅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유형의 IoT 플랫폼을 살펴보고, IoT시대에 기업의 미래와 비즈니스 등을 위한 사업전략을 수립하는데 토대가 될 수 내용으로 키노트에는 서울대 홍성대 교수의 'IoT 시대! 기업은 어떠한 플랫폼 전략을 선택해야 하는가?' 이어 OCF 박수홍의장의 '새로운 글로벌 IoT 오픈 프로젝트, OCF!', 삼성전자 강명구 상무의 'End-to-End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생태계 구축' 등으로 발표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