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청소년상담사·행정사 등 ‘카톡상담 서비스’ 제공
에듀윌, 직업상담사·청소년상담사·행정사 등 ‘카톡상담 서비스’ 제공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1.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에 관한 궁금증 이제 카톡으로 빠르게 해결하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직업상담사, 청소년상담사, 행정사 등 전문 자격증과 관련한 문의사항을 빠르고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카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카톡상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톡 앱 실행 후 ‘친구 찾기’ 메뉴에서 ID검색을 선택해 ‘에듀윌고객센터’를 입력하면 된다. 친구 추가 후에는 1대1 채팅을 통해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

에듀윌 김윤희 이사는 “전문 자격증에 관심은 많지만 준비방법이나 관련 정보를 제대로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초보 학습자 분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카톡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학습자 분들의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시험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자격증 과정 ‘0원 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직업상담사의 경우 2016년 제1회 시험에 합격하고, 합격수기 작성 후 환급신청을 하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청소년상담사는 2016년 시험에 합격한 후 환급신청을 하면 되며, 행정사도 2016년 제4회 시험에 합격한 후 환급신청을 하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와 청소년상담사, 행정사 외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1급,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청소년상담사, 농산물품질관리사, 물류관리사, ERP정보관리사, 조경(산업)기사와 기능사, 유통관리사 등에서 ‘0원 합격반’을 운영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