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의 미래를 개척하는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개최
한국경제의 미래를 개척하는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개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12.0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최원용 정책관, 도내 벤처기업인, 유관기관장 등 200여명 참석
우수기업 대표들에게 표창을 수여(사진:경기도)

경기도는 우수기술을 통해 세계시장을 누비는 경기도 벤처기업인들의 화합의 한마당 ‘제17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행사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도내 벤처기업인,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9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창의력, 도전, 열정을 바탕으로 경기도와 한국경제를 이끈 우수기업 대표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상에는 ㈜리얼디스퀘어 박영환 대표, ㈜엘앤씨바이오 이환철 대표가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리텍, 지니네트웍스㈜, ㈜성우씨앤씨, ㈜다이치, 코넥스이앤씨㈜, ㈜케이알, ㈜알앤디플러스, 부천기업㈜, 플로우닉스㈜, ㈜듀라소닉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또한 중소기업청 표창 8명,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 10명 등 벤처산업발전 유공자에 대해서도 표창을 수여했다. 이밖에도 우수벤처기업 성공사례발표, 경기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 등 기업인들 간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최원용 경기도 일자리노동정책관은 “새로운 기업비전과 새로운 기술을 개척해 나가는 벤처기업이 성장해야 경제가 활성화되고 일자리도 창출된다.”면서, “앞으로 기술, 자금, 판로 등 다각적 지원과 경기벤처센터 확충 등 다양한 오픈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벤처인들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