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글로벌 전력 기술 엑스포 BIXPO 2016 개막
[포토]글로벌 전력 기술 엑스포 BIXPO 2016 개막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11.0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 MS, IBM 등 총 176개의 국내외 기업 및 연구기관들이 대거 참가 글로벌 비지니스 교류의 장
빅스포내빈 참석자

한전은 오늘(2일)부터 4일(금)까지 사흘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 세계 전력분야 기업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BIXPO 2016(Bitgaram International Exposition of  Electric Power Technology)를 개최했다.

개막식테이프컷팅

세계 35개국 글로벌 전력 유틸리티 기업의 CEO 및 CTO와 해외 전력분야 전문가 2,000여 명이 참석하여 BIXPO 2016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였다.

조환익사장 빅스포개막 기념사

BIXPO는 한전이 본사 나주 이전 이후 지역사회와 공동발전을 위해 추진중인 빛가람 에너지밸리를 널리 알리고 에너지 분야 신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산업 엑스포이다.

개막식주요내빈 기념촬영

올해 2회째를 맞는 BIXPO 2016은 '클린 에너지, 그린 파워(Clean Energy, Green Power)'라는 슬로건 아래, 520개의 전시부스와 21개의 국제컨퍼런스가 운영되며 GE, MS, IBM 등 총 176개의 국내외 우수기업 및 연구기관들이 대거 참가하여 글로벌 비지니스 교류의 장(場)으로 약 5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할것으로 예상된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신기술전시회관람

특히, BIXPO 2016 에서는 참가 기업들이 전력분야 최신 신기술을 선보이는 신기술 전시회,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경합을 벌이는 국제발명대전, 세계 35개국 70여명의 글로벌 전력회사 CTO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CTO포럼 및 국제컨퍼런스 등 이 시행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기업과 전문가들간 네트워킹으로 비지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