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신임 아태 지사장 '조세프 소사' 임명
로크웰오토메이션, 신임 아태 지사장 '조세프 소사' 임명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10.28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세프 소사(Joseph Sousa)를 아시아태평양 지사장(사진:로크웰오토메이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조세프 소사(Joseph Sousa)를 아시아태평양 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까지 라틴아메리카 사장을 역임한 소사는 중국, 인도, 남태평양, 동남아시아, 한국, 일본 등지에서 회사의 성장 및 성과 전략을 수행하고 상업 및 판매조직을 이끄는 역할을 맡게 된다. 아태지역은 2015 회계연도에 8억3450만 달러 판매를 기록했다.

존 맥더모트(John McDermott) 글로벌 판매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조세프는 높은 성과를 내는 팀을 구축하고 리더들을 개발한다. 이러한 스킬은 아태지역에서 우리의 사업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하다”며 “그의 오랜 성공적인 경력으로 볼 때 이 중요한 지도자 역할을 맡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밝혔다.

소사는 1988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입사해 지역 매니저, 판매 부사장, 지사장 등을 역임했다. 소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으로 임명되어 미국으로 이동하는 톰 오라일리(Tom O’Reilly)의 업무를 승계한다. 오라일리는 글로벌 비즈니스 책임자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서 25년 이상 재직했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