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오션, ‘최신 동향 및 비즈니스 창출’ 세미나 개최
비즈오션, ‘최신 동향 및 비즈니스 창출’ 세미나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2.0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감성 ICT 기술 최신 동향과 산업 적용을 통한 비즈니스 창출’ 세미나

비즈오션(대표 명현식)이 12월 17일 한국기술센터에서 ‘2016 감성-ICT 기술 최신 동향과 산업 적용을 통한 비즈니스 창출’ 세미나를 개최한다.

감성 ICT 기술은 사람의 감성을 인지하고 처리하여, 사용자 개개인에 맞춤화 된 제품·서비스 기술을 제공하는 사람 중심의 기술로써 모바일, TV, 헬스케어, 의류, 자동차, 항공, 건설,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하기 위한 기술개발이 활발하다.
 
또한 감성 기술 구현을 위해 사람과 사물 그리고 공간 간의 소통이 중요하며 이를 위한 센서, 인지기술, UI/UX, 플랫폼 등의 핵심기술 개발과 융복합을 통한 기술 간의 공감대 형성이 필요하다.

비즈오션은 금번 세미나에서 산업계 및 학계의 핵심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양질의 정보 및 인맥 교류의 장이 형성될 예정이오니, 기술개발 전략과 사업화의 제시를 위한 소중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발표내용은 국내외 ICT R&D 추진현황 및 향후 전망,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감성-ICT 기술 적용 동향, 딥러닝 기반 감성 인지 플랫폼, 감성 신호 처리 및 센서, 감성-ICT 제품에서의 디자인 및 마케팅 전략, 휴먼 ICT 융합을 통한 제품 개발 사례 등
날짜 : 2015.12.17 / 장소 :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장 16층

자세한 관련 정보 및 등록 사항은 비즈오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