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솔루션 세미나 개최
TI,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솔루션 세미나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9.0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U, 센서, 무선 커넥티비티 등 TI의 포괄적인 임베디드 솔루션을 활용해 IoT기술을 가정, 산업 현장, 차량 등에 쉽고 빠르게 적용하는 방법을
행사이미지(본지:편집)

사물인터넷 기술을 가정, 산업 현장, 차량 등에 보다 쉽고 빠르게 적용하는 방법과 사물인터넷을 위한 임베디드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TI 코리아(대표 켄트 전)가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솔루션' 세미나를 오는 9월 22일(목)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3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업 전 영역에 걸쳐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하려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TI의 포괄적인 임베디드 솔루션(MCU, 프로세서, 무선 커넥티비티)으로 홈, 인더스트리얼, 오토모티브 등 다양한 시스템에 더욱 쉽고 빠르게 사물인터넷 기술을 TI의 각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레퍼런스 디자인을 활용해 실제 개발에 바로 적용 가능한 설계 팁을 공개하는 등 적용하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세미나는 마이크로컨트롤러(MCU), 프로세서, 무선 커넥티비티 등 TI의 포괄적인 임베디드 솔루션을 활용해 을 다룰 예정이다.

발표 주제는 다음과 같다. ▲ TI 론치패드로 IoT 시작하기 ▲ 시스템 및 코드 보안으로 안전한 IoT 개발하기 ▲ SimpleLink™를 이용한 홈 IoT ▲ TI 무선 MCU로 HomeKit 개발하기 ▲ TI MCU를 활용한 산업용 IoT 솔루션 등

TI 코리아 정용식 상무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TI의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레퍼런스 디자인을 활용해 실제 개발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설계 팁을 제공할 예정으로,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며, “TI의 포괄적인 솔루션을 이용해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사물인터넷 기술을 다양한 시스템에 보다 쉽게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TI 홈페이지 회원에 한하여 T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무료 세미나로 진행된다. 참가 관련 문의는 TI 코리아 세미나 안내 이메일(tikorea@icpr.co.kr)을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프로그램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