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ra, 네트워크 시그널링 보안 솔루션, 세계적인 1급 모바일 사업자에 공급
Xura, 네트워크 시그널링 보안 솔루션, 세계적인 1급 모바일 사업자에 공급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8.16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성형 솔루션, 최신 기술과 우수한 시그널링 전문성으로 경쟁사 제치고 선정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보안 서비스 공급업체인 Xura는 자사의 Signaling Fraud Management 솔루션이 세계적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의 실시간 분석 및 완전한 형태의 시그널링 필터링 공급사로 선정되었다고 오늘(16일) 발표했다. Xura의 솔루션은 경쟁입찰(RFP 제출) 절차를 거쳤으며 입찰 참가사 중 한 곳이 ‘시장 리더’라 지칭할 만큼 기술적 우수성을 바탕으로 경쟁사들을 물리쳤다.

Xura의 글렌 머레이(Glen Murray) EMEA 지부장 겸 부사장은 “이번 선정은 고객사들의 네트워크 운영과 가입자 서비스의 보안을 확보하는 Xura의 강력한 능력이 세계적 수준의 모바일 사업자로부터 지지를 확보했다는 사실을 잘 드러내고 있다”고 밝혔다.

당사가 선정된 것은 Signaling Fraud Management 솔루션의 능력에 대한 Xura의 시연과 아울러 시그널링 분야에 대한 자사의 깊이 있는 경험에 기반하고 있다. Xura가 자체적으로 구축 및 운영하는 자체 SS7, 다이어미터 시그널링 스택은 전세계 가입자의 절반 이상을 담당하는 수백 곳의 통신 사업자가 미션 크리티컬 솔루션으로 도입했다.

Xura의 일리아 아브라모프(Ilia Abramov) 보안솔루션 사업부 팀장은 “자체 시그널링 스택에 액세스함으로써 고도로 유연하고 모든 기능을 두루 갖춘 시그널링 보안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면서 “가동력과 유연성이 여전히 업체간의 중요한 차별점으로 남아 있는 가운데, Xura는 수백가지 네트워크의 시그널링을 통해 시그널링과 보안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했다.

당사의 보안 관리 및 대응팀은 제품의 탄력성을 활용해 고객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이 솔루션은 신규 시그널링 위협에 대한 더욱 빠른 반응 속도와 보안성 향상으로 네트워크 운영에 있어 수익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