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환자 치료 프로세스를 위한 헬스케어 패널 컴퓨터 출시
에이디링크, 환자 치료 프로세스를 위한 헬스케어 패널 컴퓨터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8.10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및 안전 기능으로 다양한 의료 환경에서 환자 데이터 관리기능을 개선
5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MLC 5 시리즈 의료용 패널 컴퓨터(사진:에이디링크)

산업용 사물 인터넷 (IoT)를 위한 빌딩블록과 Application-ready Intelligent Platforms (ARiPs) 선두 기업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스에서 5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MLC 5 시리즈 의료용 패널 컴퓨터를 출시했다.

뛰어난 컴퓨팅 성능으로 PACS (의료 영상 저장 통신 시스템), EHR (전자 건강 기록) 및 기타 임상 데이터 시스템에서 쉬운 관리 및 정보의 통합이 가능하다. MLC 5 시리즈는 표준 버전 MLC 5-21/23 과 9가지 조명 기능 키와 키보드 일루미네이션을 위한 조명 지원의 고사양 버전 MLC 5-21/23 HE의 두 버전이 있는데 이러한 기능은 의사들이 편리하게 병원 환경에서 컴퓨팅 솔루션을 사용하게 하여 모든 영역의 작업 흐름 관리를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MLC 5 시리즈는 눈부심 방지 코팅 및 향상된 시각 기능이 지원되는 21.5 "와 23.8" Full HD 사양의 터치스크린을 제공하며, 멀티 터치 제스처 컨트롤러 보호 장갑을 착용하는 경우에도 작동이 가능하다. 완벽하게 밀봉된 알루미늄 하우징은 먼지 및 액체의 침입을 방지하여, OR (처치실), 중환자실 (집중 치료 단위) 또는 수술실과 같은 곳에서 치명적 환자의 모니터링에도 적합하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독제와 세정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PC와 다르게, 신제품 의료용 패널 컴퓨터의 IP65 기준은 완전 밀봉, 갭이 없는, 평평한 표면 하우징, 팬리스 설계로 의료 환경에서 요구하는 위생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미생물의 축적을 방지한다.

MLC 5 시리즈 의료용 패널 컴퓨터는 5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향상된 보안성 및 I/O 유연성과 함께 CPU/미디어 성능과 낮은 전력 소비의 뛰어난 밸런스를 제공한다. Wi-Fi 및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 연결이 지원되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유연한 사용이 가능하다.

정확한 의료 영상 및 환자 데이터로의 쉬운 액세스를 필요로 하는 의료 시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신제품 의료용 패널 컴퓨터는 최신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의 필요에 따라 외부 모니터를 지원하기 위해 기본적으로2개의 ultra HD (3840X2160) 디스플레이 포트를 제공한다.

MLC 5 시리즈는 향상된 안전성을 위해 의료 기기에 연결하는 갈바닉 절연 COM 포트와 LAN 포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다른 기기와의 간섭을 최소화하는 모든 관련 기준에 따라 전자파 방출 쉴드로 설계되고, IEC/EN-60601-1과 IEC/EN-60601-1-2기준을 만족시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