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임베디드 모니터링, 제어 및 구성을 위한 새로운 SEMA 지능형 미들웨어 출시
에이디링크, 임베디드 모니터링, 제어 및 구성을 위한 새로운 SEMA 지능형 미들웨어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2.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제어 기능을 통해CPU 주파수를 조절할 수 있으며, ACPI 전원 관리를 설정할 수 있다.
SEMA Cloud overview

IoT 기기 및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시스템과 임베디드 빌딩 블록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오늘 원격 관리 미들 웨어의 최신 버전인 SEMA 3.0을 발표했다.

이 미들웨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장치들의 시스템 성능과 상태 정보를 정확하게 모니터링하고 수집할 수 있다.

SEMA 3.0 은 이미 기존에 검증된 SEMA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이 완벽하게 보완 되었으며, 보다 향상된 보고 및 모니터링 기능은 분산된 장치의 CPU, 시스템 메모리,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한다.

새로운 제어 기능을 통해CPU 주파수를 조절할 수 있으며, ACPI (고급 구성 및 전원 인터페이스) 전원 관리를 설정할 수 있으며, 향상된 유지 보수 기능은 HDD 상태를 모니터링 하는데 필요한 HDD (Hard Disk Drive) S.M.A.R.T (Self-Monitoring, Analysis and Reporting Technology) 정보를 판독한다.

에이디링크 모듈 컴퓨팅 제품 부분의 부사장 Dirk Finstel는 “SEMA 3.0 의 많은 향상된 기능 중 하나는 우리가 제공하는 API의 고객 맞춤형 기능으로,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임베디드 시스템의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아울러 SEMA 3.0 은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지원됩니다. 에이디링크의 컴퓨터 온 모듈, 싱글 보드 컴퓨터 그리고 임베디드 컴퓨터 시스템의 대부분에서 SEMA를 사용할 수 있다. 지능형 미들웨어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임베디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며 x 86 과 ARM 아키텍처 모두를 지원한다.

이밖에 SEMA가 구동 가능한 에이디링크의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사용할 경우, SEMA 3.0 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SEMA 3.0으로 시스템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유지 비용을 감소할 수 있으며 임베디드의 시스템을 쉽게 통합할 수 있으므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필수 조건인 시장 출시 기간(TTM, Time-to-Market) 과 총 비용(TCO, Total Cost-of-Ownership)을 단축시킬 수 있다.  

ADLINK社 는 본사인 대만과 중국에 생산설비를, 대만, 중국, 미국, 독일에 R&D 디자인센터를 갖추고 있고, 혁신적인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통해 에지 장치, 지능형 게이트웨이 클라우드 서비스 등의 IoT를 구현하며, 산업자동화, 통신, 의료, 국방, 교통 그리고 인포테인먼트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즉시 활용 가능한 마더보드, 블레이드 섀시, 모듈, 스마트 터치 컴퓨터, 업계 표준 폼 팩터 기반의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계측 제품, 그리고 시스템과 항상 연결 가능한 휴대용 장치 등을 공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