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게이머를 위한 텐기리스 기계식청축 XECRET 기계식키보드 K600L 출시
로이체, 게이머를 위한 텐기리스 기계식청축 XECRET 기계식키보드 K600L 출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7.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게임디바이스인 XECRET를 론칭하였으며 청축기계식키보드 XECRET 기계식키보드 K600L 출시
로이체 XECRET 기계식키보드 K600L(사진:로이체)

PC주변기기 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년의 PC 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하이퀄리티 게이머를 위한 완성도가 높은 게임디바이스인 XECRET를 론칭하였으며 청축기계식키보드 XECRET 기계식키보드 K600L 출시하였다.

XECRET 는 ㈜로이체가 ‘합리적인 가격의 높은퀄리티’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내놓은 게이밍디바이스 브랜드이다. 20여년간 PC용 주변기기 제품을 개발, 유통해온 노하우를 축약하여 다양한 사용환경을 만족시키는 제품들로 다채로운 스타일의 디자인의 조화로 높은 수준의 게이밍환경을 구현해내는 브랜드이다.
 
XECRET K600L은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이중사출키캡과 6가지컬러의 화려한 LED와 조명 모드 그리고 완벽한 워터프루프,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여 게이밍 환경에 충실한 제품이다.

기능으로는 8개의 멀티미어 기능, 4개의 보조기능 조합키, 87키 텐기리스로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에 맞게 설정 가능한 LED 모드로 지루하기 쉬운 키보드에 재미를 선사하였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의는 좋은 퀼리티를 구현한 것은 물론 탁월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가 예상되며 로이체만의 탁월한 기능을 가진 유니크한 상품이라며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로이체는 합리적인 가격의 게이머를 위한 완성도가 높은 게임디바이스로 일반 키보드 및 게이밍 키보드에 부족함을 느끼던 소비자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해 줄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