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SMPS의 PFC, LLC, 동기 정류 스테이지를 위한 2EDN7524 EiceDRIVER 시리즈 출시
인피니언, SMPS의 PFC, LLC, 동기 정류 스테이지를 위한 2EDN7524 EiceDRIVER 시리즈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2.0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SFET 전용 2EDN EiceDRIVER, 견고성과 낮은 전력 손실의 새로운 기준 제시
SMPS의 PFC, LLC, 동기 정류 스테이지를 위한 새로운 2EDN7524 EiceDRIVER 시리즈를 출시(사진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대표이사 이승수)는 SMPS(switch mode power supplies)의 PFC, LLC, 동기 정류 스테이지를 위한 새로운 2EDN7524 EiceDRIVER™ 시리즈를 출시했다.

축적된 전문성과 앞선 기술력을 토대로 인피니언은 업계 최초로 MOSFET 전용 드라이버 IC를 제공하게 되었다. 기존의 EiceDRIVER 제품을 향상시킨 새로운 2EDN 시리즈는 제어 IC와 CoolMOS C7 MOSFET 및 GaN 스위칭 소자 사이에 중요한 고리 역할을 한다. 2EDN MOSFET 드라이버 IC는 높은 시스템 레벨 효율, 뛰어난 전력 밀도, 일관된 시스템 견고성을 달성하도록 한다.
Application overview 800 W 130 kHz Switched Mode Power Supply
2EDN EiceDRIVER IC는 업계 표준 8핀 패키지로 제공되며 각기 5A의 소스 및 싱크 피크 전류를 공급할 수 있는 2개의 독립적 비절연 로우사이드 채널을 제공한다. 이들 채널은 단 5ns의 정격 상승 및 하강 시간으로 동작하며 1ns의 뛰어난 채널-대-채널 지연 매칭으로 동시 스위칭 구성을 가능하게 하므로 총 구동 전류를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또한 높은 전류에도 불구하고 출력 스테이지의 RDS(ON)이 극히 낮으므로 매우 작은 외부적 게이트 저항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더라도 드라이버 IC의 전력 소모를 최소화한다. 또한 이들 드라이버 IC는 제어 핀과 인에이블 핀으로 최대 -10VDC까지 처리할 수 있으므로 접지 바운스에 대한 견고성이 뛰어나고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DSO 패키지로 제공되는 4V의 UVLO(under voltage lock out) 기능의 2EDN7524 MOSFET 드라이버는 양산을 시작하였다. 8V UVLO기능의 DSO 패키지 제품과 4V 및 8V UVLO 기능의 TSSOP 패키지 제품은 2016년 1월, 4V 및 8V UVLO기능의 WSON 패키지 제품은 2016년 1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2EDN7524 MOSFET 드라이버에 관한 추가 정보는 링크 에서 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