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Integrations, LYTSwitch-1 LED 드라이버 IC 출시
Power Integrations, LYTSwitch-1 LED 드라이버 IC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6.0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역률(PF), 낮은 THD의 LED 드라이버 IC가 효율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
최대 22W 전구, 튜브 및 밸러스터의 복잡성을 줄여주는 Power Integrations의 LYTSwitch-1 LED 드라이버 IC(사진:Power Integrations)
높은 효율과 뛰어난 신뢰성을 자랑하는 LED 드라이버 IC 분야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가 오늘 LYTSwitch™-1 일체형(single-stage), 비절연, 벅 토폴로지 LED 드라이버 IC 제품군을 발표했다.
 
작은 사이즈를 특징으로 하는 이 IC는 가장 적은 수의 부품을 사용하면서 높은 정전류 정확도의 LED 전구 및 튜브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신규 드라이버 알고리즘은 매우 높은 효율을 유지하면서 고역률(PF) 및 낮은 THD(총 고조파 왜곡)를 보장한다.

소형 SO-8 패키지로 제공되는 LYTSwitch-1 IC는 0.9 이상의 PF 및 15% 정도로 낮은 THD로 효율은 93% 초과한다. 디바이스는 EMI 감소를 위한 로우 사이드 벅 토폴로지로 사용되거나 디자인을 단순화한 하이 사이드 벅 토폴로지로 사용될 수 있다.
 
히트 싱크 없이 최대 22W의 전력을 전달하는 이 유니버셜 입력(100-308VAC) IC는 높은 신뢰성을 위해 725V MOSFET을 포함한다. 독특한 피크 전류 제어 알고리즘으로 인해 설계자는 소형의 기성품 인덕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다음을 포함한 적용 가능한 모든 국제 표준을 충족한다. DOE 6(외부 파워 서플라이), CEC Title 20 및 24, ENERGY STAR® SSL, EN61000-3-2 (C)(중국 및 인도 표준이 포함됨)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이사인 Hubie Notohamiprodjo는 “시스템이 복잡하지 않으면서 우수한 성능을 갖춘 LYTSwitch-1 IC는 상업 및 가정용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적은 부품 수와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해당 LED 드라이버 IC는 튜브 끝 캡, 작은 폼 팩터 촛대전구, GU10 전구뿐만 아니라 저비용 A19, 장식용 필라멘트 램프와 같은 공간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적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제품과 마찬가지로, LYTSwitch-1 LED 드라이버 IC는 엔드 스톱 셧다운 기능을 갖춘 써멀 폴드백, 회로 단락 보호, 입력 및 출력 OVP, 과전류 및 SOA 보호를 포함하는 보호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LYTSwitch-1 IC 샘플이 현재 공급되고 있다. 디바이스 가격은 10,000개 단위로 개당 0.26 달러이다. 레퍼런스 디자인 DER-548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https://www.power.com/lytswitch-1)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