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LINK, 모바일, 차량 및 현장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용 태블릿 출시
ADLINK, 모바일, 차량 및 현장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용 태블릿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6.08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T-BT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실내 및 실외 환경에서 최적의 사용자 편의를
신제품 IMT-BT 산업용 태블릿 출시(사진:에이디링크)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플랫폼의 선도적 글로벌 공급 업체인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에서 고성능 컴퓨팅 파워의 듀얼 코어 인텔 ® 셀러론 ® 프로세서 N2807을 탑재한 신제품 IMT-BT 산업용 태블릿을 출시했다.

IP65 등급과 1.5 m 낙하 테스트를 통과한 IMT-BT는 가장 까다로운 운송 및 물류 환경에 이상적인 제품이며, IMT-BT 산업용 태블릿은 차량용 도크로 현장에서 차량 추적 및 데이터 처리 역할을 수행하는 다양한 차량에 설치할 수 있다.

통합 GPS 및 광범위한 무선 통신 옵션 (내장 WLAN과 WWAN 선택사항)을 제공하는IMT-BT로 차량 제어 센터에서는 차량의 위치와 움직임을 쉽게 추적하고 현장 작업자에게 신뢰성 높은 필드 컴퓨팅, 통신, 데이터 수집을 위한 최첨단 기능의 견고한 폼팩터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IMT-BT는 10.1 인치 정전식 터치 스크린과 쉬운 현장 데이터 수집을 위해 전면, 후면의 메가 픽셀 카메라를 내장한 일반 태블릿 스타일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며, 매우 견고한 Gorilla®의 디스플레이 유리는 내구성이 뛰어나서 충격에도 스크린이 산산조각 나지 않고 긁힘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 디스플레이 컴퓨팅 제품 사업부 대표, Richard Tai는 "에이디링크의 IMT-BT는 산업용 등급의 견고성으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태블릿은 Windows Embedded 8.1와 Android 4.4.2윈도우 8.1을 멀티 지원하며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라고 말했다.

IMT-BT는 어떤 환경에서든 빠르게 무선에 접속할 수 있도록 802.11 a/b/g/n/ac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전용 모뎀은 고속 3.5G HSPA + 또는 4G LTE 모바일 통신을 지원한다. 사무실 또는 현장에서는 WLAN 또는 WWAN(선택사항) 연결로IMT-BT는 빠른 데이터 전송 및 처리가 가능하다.

Sunlight-Readable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사무실에서 뿐만 아니라 밝은 실외 환경에서도 명확 하게 스크린을 볼 수 있고 차량용 도크로 차량 장착이 편리하며 다양한 현장 및 운송 어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IMT-BT의 NFC 리더/라이터는 RFID 태그 (13.56 메가 헤르츠) 인식을 지원하며, 내장 SAM (Secure Access Module) 슬롯은 민감하고 비밀 유지가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암호화 된 데이터의 통신을 지원한다. 신제품IMT-BT 산업 태블릿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