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타시스, 3D 프린터를 위한 수용성 서포트 재료 ‘SUP706’ 출시
스트라타시스, 3D 프린터를 위한 수용성 서포트 재료 ‘SUP706’ 출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6.0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구조의 부품 및 복합재료 치과 모델의 섬세한 디테일 구현에 적합
최신 스트라타시스 SUP706 수용성 서포트 재료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스트라타시스(Stratasys)가 폴리젯 트리플 젯팅(PolyJet triple-jetting) 및 덴탈 3D 프린터를 위한 새로운 수용성 서포트 재료 ‘SUP706’을 출시했다.

최신 수용성 서포트 재료는 3D 프린팅 모델을 세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인력을 크게 단축하여 기업, 치기공소 및 치과에서 대량의 모델을 효율적으로 제작하고 자동화된 후가공 과정을 통해 섬세한 디테일의 복합재료 모델을 손쉽게 생산할 수 있다.

또한 SUP706은 파트를 담궜다가 헹구는 간단한 두 단계로 3D 프린팅 파트의 후처리 과정을 자동화하여 낮은 부품당 비용으로 최대의 생산성을 구현한다. 외주 제작 업체 및 사내 시제품 제작부서는 더 빠르고 간편한 서포트 제거 프로세스를 통해 높은 생산성의 제작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스트라타시스의 폴리젯 컨슈머블 제품 관리 디렉터인 데이빗 튤립만(David Tulipman)은 “SUP706의 출시는 3D 프린팅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조합의 이점을 제공한다”며 “이제 폴리젯 기반 3D 프린터의 사용자는 작고 복잡한 부품을 걱정 없이 프린트하는 한편, 한 번에 다량의 파트를 세척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간편한 대량 3D 프린팅 제작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신 SUP706 재료는 스트라타시스 트리플젯팅이 지원되는 모든 폴리젯 3D 프린터(Objet260 Connex3, Objet350/500 Connex3 및 Objet260/500 Dental Selection)에서 사용 가능하며, 보청기 재료를 제외한 모든 폴리젯 재료 및 치과용 재료와 호환된다.

SUP706 수용성 서포트 재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트라타시스 웹사이트 또는 공식 판매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