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론,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6’ 최신 신클라이언트/POS 제품 전시
클라이언트론,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6’ 최신 신클라이언트/POS 제품 전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5.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이언트론이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6서 최신 신클라이언트/POS 제품을 전시한다(사진제공: Clientron Corp.)

신클라이언트(Thin Client), POS, 임베디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 클라이언트론 코프(Clientron Corp.)가 오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컴퓨텍스 2016’(Computex 2016)를 통해 혁신적 디자인의 최신 제품을 전시한다.

클라이언트론은 산업용 PC 품질을 구현한 최신 산업용 신클라이언트 IT800와 주요 신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R800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클라이언트론은 새로운 일체형 POS 단말기 벨로(Bello)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빌트인NFC 판독기와 사용자 경험을 증진하는 고객용 이중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은 클라이언트론의 친환경 기술과 혁신적 디자인, 안정적 품질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신클라이언트 제품 라인 전시에서는 비용 효율이 우수한 ARM 기반 플랫폼부터 고성능 x86 쿼드 코어 플랫폼을 아우르는 방대한 신클라이언트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는 차세대 인텔 브라스웰 리프레시(Intel Braswell Refresh)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3중 디스플레이 출력과 혁신적인 포트 온 풋(ports-on-foot) 설계를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메인스트림 신클라이언트 R800, 견고한 알루미늄 케이스와 민감한 환경을 겨냥한 팬리스 설계가 돋보이는 산업용 신클라이언트 IT80, AMD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대 4K 해상도의 이중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유연하고 우수한 성능의 신클라이언트 B600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클라이언트론은 전체 POS 제품 포트폴리오도 함께 전시한다. 일체형 POS 단말기로는 완전히 새로워진 다기능 벨로650/650w를 선보인다. 15인치/15.6인치의 무베젤 터치 스크린을 장착하고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옵션 기능인 고객용 이중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일체형 POS 단말기 윙(Wing)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에 접이식 듀얼 힌지(dual-hinge)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무베젤 15인치/15.6인치 터치 스크린을 장착하고 전력효율이 우수한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나 안드로이드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다.

첨단 초슬림 시스템 설계가 돋보이는 아레스650(Ares650) 시리즈는 우수한 전력 효율의 인텔 쿼드 코어 프로세스를 적용했다. 윙350w와 아레스650w는 490개사가 출품한 1153개 제품 중 ‘2016 대만 엑설런스 어워드’(Taiwan Excellence Award 2016)를 수상했다. 한편 확장형 POS 주변기기도 다양하게 전시될 예정이다.

켈리 우(Kelly Wu) 클라이언트론 코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수년에 걸친 오랜 산업용 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는 유통업체가 소비자의 급변하는 수요에 부응하고 사업 전반 운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신클라이언트 및 POS 시스템, 고객 중심 설계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