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사스, RL78 마이크로 컨트롤러 체험 세미나 개최된다.
르네사스, RL78 마이크로 컨트롤러 체험 세미나 개최된다.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5.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8~9일 양일간, 르네사스 '초 저전력 Platform RL78 Series' 설계 기법과 방법을

MCU, 파워 디바이스, 화합물 반도체 등 세계적으로 우수한 시스템 솔루션을 갖춘 반도체 제품과 최첨단 반도체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우수한 성능과 품질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행사이미지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법인인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사카이 아츠오 대표)은 고객 대상 'RL78 MCU체험 세미나'를 오는 6월 8일(수)~9일(목) 양일간 한국 폴리텍 대학 성남 캠퍼스(누리관 2층)에서 개최한다.

세미나 주요 내용으로는 르네사스의 '초 저전력 Platform RL78 Series' 특성과 주요 기능의 설계 기법과 방법을 강의하고, 실습 해보는 행사로 'RL78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쉽고 편리한 개발환경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RL78 MCU 체험 세미나는 2011년부터 년 4회 개최되는 정기 세미나로 Renesas MCU에 관심을 가진 개발자라면 신청을 통해 무료 참가 가능하며,  MCU개발 경험이 적은 개발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실습 중심의 세미나라는 것이 타 세미나와 차별화된 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실습Kit로 사용 되는 RL78/G13RSK(Renesas Starter Kit)는 세미나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 무상 지급되어 세미나 참가자가 언제든 활용 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르네사스 기술본부 민현진부장에 의하면, 세미나의 구성은 최근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IEC60730규격 인증 취득을 위한 H/W 안전기능(Safety Function)을 포함한 RL78MCU의 주요기능과 편리한 개발 환경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한다.

세미나 신청은 원활한 실습진행 및 참가자의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40명으로 정원을 한정하고 있으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접수 마감일은 오는 6월 1일(수)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 홈페이지(http://kr.renesas.com/) 또는 세미나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은 매년 7월 8일에  RL78Day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RL78Day에서는 RL78MCU의 주요기능 세미나 뿐만 아니라 외부 강사 초청 강연도 예정 되어있다

다음은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