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PLC 에 적합한 ‘PA-N 릴레이’ 출시
파나소닉, PLC 에 적합한 ‘PA-N 릴레이’ 출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4.2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 프로그램 가능 로직 제어기(PLC)에 적합한 ‘PA-N 릴레이’ 출시(사진제공: Panasonic Corporation)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이 ‘PA-N 릴레이’(PA-N Relay)를 개발하고 이를 올해 4월안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오늘(25일) 발표했다.

이 신제품은 국제전기기술위원회 (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 IEC)의 표준을 준수하고 공장에서 생산시설을 제어하는데 사용하는 프로그램 가능 로직 제어기(PLC)에 대한 미국 보험협회 안전시험소(Underwriters Laboratories, UL)의 표준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항복 전압이 3000V로 높을 뿐 아니라 내충격성이 우수하고 저전력을 소모한다. 이것은 PLC 제조 업체들이 새로운 표준과 호환성이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된 신제품의 장점은 향후 변경되는IEC 및UL표준과 호환성이 있어서 PLC제조업체들이 기준이 더 높은 표준을 충족시키는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하며, 코일 전력 소모를 파나소닉의 기존 제품보다 10% 정도 감소시켜 산업 장비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항복 전압이 높고 내충격성이 우수해서 산업 장비의 고장을 방지하고 안전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게 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