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KT Service와 산학협력 및 주문식 교육 협약 체결
용인송담대, KT Service와 산학협력 및 주문식 교육 협약 체결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5.11.0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Service는 NCS 교육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학생을 매년 10명 이상을 채용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와 ㈜KT Service(대표이사 박영식)은 지난 2일 ㈜KT Service 사옥에서 교육부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산학협력 및 주문식 교육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회사와 대학이 맞춤형 인력양성을 위해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협력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했다.
용인송담대가 KT Service와 산학협력 및 주문식 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이날 협약 체결에 따라 용인송담대는 교육부가 지원하는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프로그램인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따른 직무역량을 강화하여 기업이 원하는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고, ㈜KT Service는 NCS 교육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학생을 매년 10명 이상을 채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용인송담대 이원철 취업지원센터장은 “청년취업이 매우 어려운 현실이지만, 우리 대학 학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년 취업에 힘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의 취업난을 해소하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