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매장에서 ‘LG G5’ 사전 체험 개시
KT, 올레 매장에서 ‘LG G5’ 사전 체험 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3.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LG G5’ 사전 체험 행사

KT는 21일부터 LG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LG G5’ 사전 체험 행사를 광화문 KT스퀘어와 전국 주요 올레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MWC 2016에서 공개된 LG전자 'G5’는 세계 최초로 모듈방식 메탈 디자인을 채택하여 기본 모듈을 서랍처럼 당겨서 분리, 교체할 수 있다.

모듈방식을 통하여 착탈식 배터리 방식을 유지하였으며 카메라, Hi-Fi 모듈을 결합하여 부가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G5 후면에는 135도, 78도 화각을 지닌 카메라 2개가 탑재되어 일반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약 1.7배 더 넓게 촬영할 수 있고, 올웨이즈 온(Always-on) 기능을 구현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화면이 꺼져 있어도 시간, 배터리 상태, 문자 등 알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하게 스마트폰을 켜고 끄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

KT는 출시 전 G5와 프렌즈를 함께 전시하여 고객들이 G5의 다양한 기능과 '캠 플러스’, 'Hi-Fi 플러스’ 등 모듈형 프렌즈 연동을 통해 G5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광화문 KT스퀘어와 전국 주요 올레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올레샵(www.ollehshop.com) 'G5 스페셜 페이지’에 접속하면 G5 개통 혜택과 사전 체험이 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에게 G5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올레샵 모바일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KT 마케팅부문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G5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KT의 GiGA LTE를 통해 더욱 빠른 속도로 이용이 가능한 G5의 차별화된 가치 전달에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