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 과정 교육생 모집
이노비즈협회,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 과정 교육생 모집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2.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부도 하고, 인맥도 쌓는 1석2조 CEO교육
이노비즈협회가 혁신형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사진제공: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혁신형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교육과정은 이노비즈기업 및 중소기업의 경영자 능력과 리더십을 배양하고 인적네트워크를 통한 신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2008년에 이노비즈협회가 개설한 CEO 전문 교육과정이다.

3, 29일부터 총 14주에 걸쳐 실시되는 이 과정은 매주 화요일 야간에 특강 형식으로 실시된다.

주요 강연 내용으로는 ▲경제전망(글로벌 경제금융전망과 기업대응방안-숙명여대 신세돈 교수) ▲기업문화(창조적 조직 문화- 송인혁 라이프스퀘어 대표) ▲산업트렌드(산업경제와 미래 트렌드-한양대 윤덕균 교수) ▲기업재무(경영의 맥을 짚는 기업재무관리-서울대 황이석 교수)

▲자연과학(창의적인 리더들의 뇌-카이스트 정재승 교수) ▲인문(우리 역사는 깊다-전우용 작가) ▲심리학(CEO의 심리-아주대 김경일 교수) ▲가치경영(가치관경영-IGM 정영학 교수) 등이며 전 프로야구 양준혁 선수의 명사특강, 제주워크숍, 모닝포럼 참가와 문화공연 등이 실시된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기업 간 협력은 공감과 편안함에서 자연스럽게 일어난다”며 “교우기업 사업교류와 골프모임, 졸업여행, 교우기업 벤치마킹 연수 등 친목과 협업 기회 창출 등 실속 있는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금까지 4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비즈니스 교류, 커뮤니티 활동 등을 적극 지원해 동·이업종 기업체 간 따뜻하고 깊이 있는 교류가 실시되고 있다. 올해부터는 중소기업청이 운영하는 ‘경영혁신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해졌다.

교재, 식비, 제주워크숍을 포함한 수강비는 350만원이며,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는 50만 원 할인된 300만 원이다. 신청 및 세부 문의는 이노비즈협회 대외협력팀,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교육개요
교 육 명 :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 과정
교육대상 : 혁신형 중소기업 CEO 및 임원
교육기간 : 2016년 3월 29일(화) ~ 2016년 7월 19일(화), 4개월
교육장소 : 프리마호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접수기간 : 2016년 3월 18일(금) 까지
모집정원 : 40명(지원신청서 접수 및 심사 후 통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