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웨어러블 유럽 컨퍼런스 & 전시회 2016’ 4월 26~29일 개최
베를린, ‘웨어러블 유럽 컨퍼런스 & 전시회 2016’ 4월 26~29일 개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2.23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어러블 기술, 사물인터넷, 에너지기술, 프린티드 일렉트로닉스 분야 등
2015년 행사전경(사진:IDTechEx)

IDTechEx 주최의 웨어러블 기술 및 각종 응용 제품, 상업화의 진전 등에 초점을 맞춘 IDTexhEx Wearable Europe 2016 가 2016년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다.

IDTechEx Wearable Europe 2016과 동시에 개최되는 컨퍼런스는 모두 비지니스에 중점을 둔 각 분야의 중요 이벤트로, 투자자와 최종사용자, 컴포넌트 및 재료 공급기업 등 밸류체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이 참가. 이 이벤트에는 총 2,500여명이 참가할 전망이다.

(사진:IDTechEx)

또한 IDTechEx의 애널리스트가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2일간 50여명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주요내용으로는 의료, 건강, 스포츠웨어, 섬유제품, 가전기기 분야의 최신 동향에 관한 발표와 웨어러블 기술, 저출력 컨트롤러, 컴플리트 디바이스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솔루션 소개 그리고 센서 및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스트레처블 일렉트로닉스와 플렉서블 일렉트로닉스의 최신 동향 제시하며 실제 기기를 시연한다.

동시에 개최되는 전시회에는 웨어러블 기술, 사물인터넷, 에너지기술, 프린티드 일렉트로닉스 분야의 관련 기업이 전시에 참가한다. 전시회장에는 170여개의 전시기업이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며, 미래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연결되는 다양한 기술로 구성된 역동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발표될 컨퍼런스 주요내용으로는 ▲2016년 웨어러블 기술 ▲Lab-on-Skin 센싱 플랫폼 ▲야광 마이크로디스플레이용 GaN LED ▲임상시험에서의 특정질병에 대한 데이터 수집용 웨어러블 센서 ▲AR과 VR 스마트유리용 기술 ▲웨어러블 제품의 설계 및 제조 ▲박막, 플렉서블 및 일회용 웨어러블 스포츠 장비의 동향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의 플랫폼 기술 ▲웨어러블과 MEMS 센서 ▲하이퍼커넥티드 등에 대해 논의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