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시아, NVMe 시장 최고 스펙 신제품 특별 론칭 기획전 진행
키오시아, NVMe 시장 최고 스펙 신제품 특별 론칭 기획전 진행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1.1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옥션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특가 및 사은품 행사… 키오시아(KIOXIA) 브랜드 빅 세일(Brand Big sale)
EXCERIA PRO 상품
EXCERIA PRO 상품

PC 부품 및 반도체 제조사 키오시아(KIOXIA)가 현재 NVMe PCIe4x4 모델 중 최고 사양 제품인 EXCERIA PRO 시리즈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역대급 특가와 사은품 혜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12월 13일(월)부터 18일(토)까지 키오시아 공식 총판 주영통신에서 ‘EXCERIA NVMe PRO’ 1TB, 2TB 용량을 동급 모델 대비 최대 40% 행사 특가를 진행하며, 신제품 론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PS5 호환(M.2) 방열판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포토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20명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해 현재 이슈되고 있는 PS5 호환 부분의 해결 방안과 고객 참여 혜택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EXCERIA 라인업 중 대중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모델들도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키오시아 EXCERIA PRO는 엑세리아 라인업의 현재 최상위 모델로 출시됐으며, PC 게이밍 스토리지 제품 중 가장 빠른 성능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의 속도는 순차 읽기: 7300MB/s, 순차 쓰기: 6400MB/s이며 SSD의 중요한 4K 속도는 최대 읽기: 1000K, 쓰기: 1300K까지 확인되고 있다.

키오시아 BiCS FLASH 3D 플래시 메모리가 특징인 EXCERIA PRO 시리즈는 데스크톱(PC)과 노트북 모두에 적합한 M.2 2280 타입이며, SSD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키오시아 SSD 유틸리티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또한 키오시아 EXCERIA PRO 제품은 5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G마켓, 옥션 론칭 특가 제품의 주 타깃층인 게이머 혹은 크리에이터(유튜버)에게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G마켓, 옥션 판매 페이지 및 키오시아 공식 총판인 주영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