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온라인 컨퍼런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 개최
엑시스코리아, 온라인 컨퍼런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 개최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11.0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지에서 딥 러닝 분석과 강력한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시스템온칩(SoC)인 ‘아트펙-8(ARTPEC-8)’, 방폭 및 신체착용 카메라를 포함한 혁신 기술 소개

네트워크 카메라를 기반으로 한 지능형 보안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11월 18일 (목) 오후 1시부터 고객 및 파트너 관계자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영상 감시 분야 온라인 컨퍼런스인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AXIS Solution Conference 202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안전한 현재, 더 스마트한 미래 (Safer today, smarter tomorrow)’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에지에서 딥 러닝 분석과 강력한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및 엔코더용 시스템온칩(SoC)인 ‘아트펙-8(ARTPEC-8)’, 방폭 및 신체착용 카메라를 포함한 엑시스의 혁신 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컨퍼런스로 열리는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AXIS Solution Conference 2021)’은 지난 2012년 이후 9회를 맞는 연례 행사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최신 영상 감시 시장 동향 및 솔루션 소개, 제품 데모 세션을 통해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혁신 방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이 '현재의 안전 • 미래의 이점(Today's safety • Tomorrow's advantage)'이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엑시스 기술이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현재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고객 요구를 해결하는 데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 소개한다.

또한 요한 폴슨(Johan Paulsson) 엑시스 최고기술경영자(CTO)와 피터 리츠(Peter Rietz) 제품 부문 디렉터가 ‘수평화되는 세상에서의 혁신 및 포트폴리오 업데이트(Innovations in a horizontal world and a portfolio update)’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기존의 수직 지향, 장치/위치 지향에서 벗어나 수평/하이브리드 방식으로 변화되고 있는 시장에 대한 논의와 함께, 엑시스 포트폴리오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이와 함께,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지능형 네트워크 오디오, IP 방송 솔루션을 활용해 영상 감시의 성능을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 다양한 고객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I 기술을 적용한 비디오 분석 기술과 함께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의 신체 착용 카메라 솔루션, 중요 시설 보호용으로 인증 받은 방폭 카메라를 포함한 최신 비디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엑시스는 ‘대화형 VR 전시관’도 마련하여 행사 참가자들이 영상 감시와 접근 제어의 통합에서부터 신체 착용(웨어러블) 솔루션, 저접촉 환경을 위한 솔루션, 사이버 보안, 엔드투엔드 솔루션, 오디오 인텔리전스에 이르기까지, 엑시스의 최신 지능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활용하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파트너사의 솔루션 쇼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트워킹 라운지’에서는 업계 동료 및 엑시스 팀과 만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계 주요 화두, 엑시스와 파트너십을 맺는 방법 등 논의할 수 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전염병 대유행의 암울함에서 벗어나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나아가는 가운데, 우리는 새로운 기술로 안전한 운영을 보장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성과 개선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급변하는 세상에서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해지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제시카 장(Jessica Chang)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엑시스와 파트너사, 그리고 업계 전문가들이 스마트 보안 혁신, 고객 사례 연구, 창의적인 도구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혁신 기술 트렌드를 파악하고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라고 말하며, “엑시스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의 시설과 부지를 보호하고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적의 네트워크 카메라, 네트워크 오디오, 접근 제어를 포함한 통합 솔루션과 더 많은 에지 기반 분석 솔루션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고객과 파트너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는 코글(Cochl., 세계 최초 AI 기반 사운드 인식 솔루션 개발사), 씨유박스(CUBOX, 생체인식 솔루션 개발사), 믹스폴(Axis 공인 디스트리뷰터), 아이넷뱅크(Axis 공인 디스트리뷰터), 마일스톤(글로벌 통합영상관제시스템 개발사), 제네텍(Genetec, 글로벌 영상 보안 기업), 사이버링크(안면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캠스트리머(카메라 내장형 스트리밍, 보안 및 리테일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 등 총 8개 협력사가 스폰서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