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 국내 인공지능(AI) 스타트업을 위한 혁신적인 지원 프로그램 제공한다... 4월 8일, 웹세미나 통해
매스웍스, 국내 인공지능(AI) 스타트업을 위한 혁신적인 지원 프로그램 제공한다... 4월 8일, 웹세미나 통해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1.03.2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인공지능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AI 모델 구현과 배포, 그리고 데이터 준비, 분석 및 모델링, 시뮬레이션, 테스트 및 프로덕션 등 전체 시스템 설계 워크플로에 걸쳐 매스웍스가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지원

매스웍스(MathWorks)는 인공지능(AI)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에 대한 풍부한 경험 및 끊임없는 정진을 통해 엔지니어와 과학자가 시스템 전체의 맥락에서 더 나은 AI 데이터셋을 구축하고, 커뮤니티의 AI 모델을 통합하며, AI 모델을 빠르게 배포하면서 지속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에 매스웍스코리아가 4차 산업혁명을 최전선에서 선도하는 국내 인공지능(AI) 스타트업을 위한 웹세미나를 오는 4월 8일(목) 오후 2시부터 3시40분까지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인공지능 및 ICT 기술의 발전으로 각 기업들이 보유하는 데이터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데이터가 미래에 어떤 부가가치를 창출하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각 산업별 대표 기업들은 어떻게 인공지능을 현업에 적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인공지능 스타트업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산업별 AI 적용 사례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AI 솔루션을 제시한다.

AI 제품을 개발하고 초기의 주요 이정표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국내 인공지능 스타트업을 위한 매스웍스사의 라이센스 정책 소개 및 국내 인공지능 스타트업을 위한 혁신적인 스페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세미나 프로그램은 먼저, 세션 1(14:00~14:30)에서는 '산업별 인공지능 성공 사례'를 주제로 인공지능 기술을 선도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제조, 철강, 자동차,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군의 인공지능 적용 국내외 사례 및 관련 기술을 소개한다.

세션 2(14:30~15:00)에서는 '인공지능 플랫폼의 다양성'의 주제로 매트랩(MATLAB)과 기존 사용하고 있는 오픈 소스(TensorFlow, PyTorch 등)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더불어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 3(15:10~15:30)에서는 매스웍스코리아 김광식 상무가 매스웍스 라이센스 정책 소개 및 국내 인공지능 스타트업을 위한 스페셜 스타트업에 제공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한편, 이날 웹세미나는 국내 인공지능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AI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AI 모델 구현과 배포, 그리고 데이터 준비, 분석 및 모델링, 시뮬레이션, 테스트 및 프로덕션 등 전체 시스템 설계 워크플로에 걸쳐 매스웍스가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지원한다. 참가는 무료이며, 사전등록을 통해 행사 당일 참석할 수 있는 링크가 제공(등록하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